표집방법은 설문지를 이용하였으며, 표집방법은 표집판단의 방법을 사용하였다. 수집된 지식의 평가는 SPSS 21.zero 통계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실시하였으며,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파악하기 위해 빈도분석을 실시하였다. 측정변수에 대한 탐색적 요인분석과 신뢰도 분석을 실시하였다. 또한 가설검증을 위해 다수의 회귀분석을 실시하였다. 몇몇 고객들은 제조업체, 제품 또는 제공업체에 대한 감사나 좌절감을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의 방향을 바꾸고 있다.

따라서 기업가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논의하는 빈도를 측정하고 SMM 방법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마케터는 목표를 달성하고 그것을 증명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중요한 메트릭의 목록을 캡처하기 위해 최고의 캠페인 모니터링 도구를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몇 가지 깔끔한 자동화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시작하기 위해 Zapier 팀은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기 위해 Zapier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Google은 하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퍼 링크를 단축하고 마케팅 캠페인 성능을 추적하기 위해 Google 캠페인 URL 빌더에 Google 캠페인 URL 빌더를 구축했습니다. 웹 플러그인을 통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 프로필과 함께 작업하면 소셜 채널에 게시물을 채우고 모바일을 사용할 수있는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관심 있는 키워드 및 트렌드 주제를 분석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공유 할 흥미로운 새로운 게시물을 찾거나 제대로 수행되는 것을 기반으로 콘텐츠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광고는 잠재 고객과 추종자의 배려를 몇 초 만에 포착하고 유지하는 데 훌륭한 콘텐츠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멋지게 만들기 위해 오른쪽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기 다른 소셜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LinkedIn에는 자동 재생 기능이 있어 메시지를 시청자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 믹스의 절반을 타겟 잠재 고객과 이전 두 단계에서 설정한 목표 중 하나 이상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무엇을 측정해야하는지 알면 선택한 개념의 성공을 평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을 알릴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형식을 갖는 것이 좋지만 일관되게 게시 된 입증 된 콘텐츠 형식 하나라도 잠재 고객을 늘리는 데 놀라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Instagram 고객은 #unicornfrappuccino 해시 태그로 사진을 기꺼이 공유했으며 해시 태그가 있는 다양한 출판물은 거의 155,000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 1주간의 캠페인으로 스타벅스는 2017년 2분기 동안 국제 매출을 3% 올릴 수 있었다. 봇을 만들 인스타그램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선택합니다. 잠재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잠재 고객이 중소기업을 이해하는 방식을 정의합니다. 전환율은 제출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객으로 전환되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의 대규모 소비자 기반, 그 중 하나에서 다른 웹 사이트로의 링크로 인해 소규모 웹 사이트는 플래시 군중 속에 있을 수 있으며 목표 웹 사이트 내에서 갑자기 호기심이 급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생성 프로모션 외에도이 사이트는 특정 개인 소비자 커뮤니티 및 카테고리 내에서 광고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웹 사이트 중 일부는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에 표시해야하는 광고에 투표할 수 있도록하여 고객과 더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만드는 조치를 추가로 적용했습니다. 방대한 양의 웹 트래픽을 리디렉션하고 특히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기능은 소셜 북 마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기업가에게 인스타그램 하는 이유 귀중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지식이 풍부한 비즈니스 관련 네트워킹 웹 사이트인 LinkedIn을 통해 기업은 네트워크 및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업 외에도 숙련된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의 프로필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시청자가 요청한 모든 쿼리를 검색 한 후 이러한 질문을 디지털 광고 기술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지속적이고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이고 상대적인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한 페이지로 발전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기업이기 때문에 이러한 소비자 습관을 최대한 활용해야 할 수도 있으며, 이는 주요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보다 효과적인 비용으로 목표 시장에 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