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뛰어 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플랫폼을 찾아야하므로 시간과 PPC를 적절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예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들어, 만약 당신이 젊은 쇼핑객 시청자들에게 집중한다면, 인스타그램은 필수품이다. 당신이 B2B 제휴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경우, 링크드 인은 당신을위한 장소입니다. SEO 및 자연 전략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면 PPC 또는 유료 광고는 방문자를 확보하고 효율성을 더 빨리 높이는 방법입니다. 웹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디스플레이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에 대한 추가적인 관리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가장 훌륭한 청중을 성취하기 위해 집중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HubSpots의 임무는 수백만 개의 조직이 더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 및 정보 구색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클래스를 포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클래스에 대한 비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또 다른 선택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을 인터뷰하고 심지어 그것을 만들거나 판매하는 특정 사람을 인터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평가에 추가적인 깊이를 줄 수 있고, 독자들을 위한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신이 교육자라면, 당신은 당신의 행사에 제휴 파트너쉽 선물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 사람을 손님으로 초대해서 정말 가치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시하고, 마지막에는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다.

이 언어가 유용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지지한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맞춤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그 첫 번째 링크로 낮은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거기에 있기 때문에 클릭 할 것이기 때문에).

Business-to-Consumer는 제품과 서비스가 회사와 소비자 또는 두 명의 소비자간에 판매되는 디지털 판매 마네킹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려면 시간, 능력 및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실제 상품이나 주식에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보다 약간 높은 초보자와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직은 동기 부여가 되고 창의적인 개인에게 접근하여 서비스 나 오피스타 제품을 세계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상적인 전환 가격을 얻는 동시에 개인 브랜드의 신뢰성을 확립 할 것입니다. 블로거는 판매자의 판매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제품의 가치에 대한 단어를 전파하는 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수여됩니다. 이 지불금 시스템에서 제휴사는 사람을 상인의 웹 사이트로 안내하고 제품 (일반적으로 셀룰러 앱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마다 돈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