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지식 교육 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janet.co.kr/jnLics/licenseInfo?ld_id=1622600872 로그램은 다양한 경험을 가진 수업의 혼합을 통해 전문 지식 강사 또는 기술 교육의 숙련 된 사람이 될 수 https://janet.co.kr/jnLics/licenseInfo?ld_id=1622600872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술에 대한 이론적이고 합리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것 외에도 대학생들을 위한 전문 지식을 보여줄 수 있는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기술학교 분과는 198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그리고 미래에 전문 기술 교육을 이끌 기술 강사를 양성했습니다.

화학 공학은 일반적으로 대규모 제조를위한 화학적 또는 생물학적 변형을 포함하는 공정의 설계, 개선 및 유지 보수를 다루고 있습니다. Mary Misiunas는 이상적인 영향을받는 사람보다 직접 경험한 후 간호사로 판명된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젊은 대학생들을 돌보고 교육하기 위해 자신의 경력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RN에서 MSN 학위를 사용하여 대학 학위를 가르치고 있으며 매우 필요한 간호사 교육자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REQUEST INFO를 클릭하면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이 제공하는 전자 메일 태클, 전화 수량에 대한 전자 메일, 전화 또는 텍스트 콘텐츠로 학술 제공 업체와 관련하여 연락할 수 있는 범주 동의가 제공됩니다. 나는 ACE로부터 또는 ACE를 대신하여 자동 다이얼링/사전 녹화된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나의 동의가 어떤 ACE 학업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받아들일 상황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 부서의 주요 목표는 대학생들이 유능한 중등 영어 교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 부서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완전하고 균형 잡힌 숙련된 정보를 제공하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영어 교육의 현재 경향에 대한 장기적인 노출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특수화된 데이터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 데이터의 강력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atton College는 교육자, 실무자 및 인적 서비스 전문가가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교육은 우리 이름의 앞과 가운데에 있지만,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은 경영이다.

이 시설은 대학원 분석에 영향을 미치고 교수는 경력 경로를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과정의 경험과 졸업으로 졸업생은 신체 교육 강사, 선수, 스포츠 활동 아나운서, 스포츠 활동 이야기 등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이 시설은 어린이 및 유아 체육 학자, 인간 운동 발달 중간, 스포츠 서비스 및 모든 협회의 체육 회의 및 생활 스포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춘 대학에서는 졸업생에게 수많은 직업 경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콜레 지오 (Kollegio)는 아테네 대학 (Athens College)과 같은 개인 비 대학을 지칭 할 수도 있습니다. 방글라데시에서는 중등 교육 (11 학년 ~ 12 학년)을 제공하는 교육 기관이 일반적으로 학교로 인정됩니다. 교양 과목 학교, Williams College 또는 Amherst College에 해당하는 학부 교육을 전문으로하는 고등 교육의 독립적인 설립. 대학이라는 단어는 라틴어 동사 lego, legere, legi, lectum에서 모이고, 모으고, 결정하고, 전치사 cum을 더한 것입니다. 따라서 함께 선택된 의미입니다. 따라서 동료들은 실제로 집단적으로 일하도록 선택된 개인들이다. 역사적인 로마에서 collegium은 시체, 길드, 동료로 연합된 회사였습니다. 치안 판사, praetors, tribunes, 성직자, augurs; 정치 회원 또는 상업 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