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은 전문성과 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슷하지만, 제품 사용의 건설적인 결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것이다. 경험이 움직이는 제품을 보는 것이라면, 증거는 그것이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훨씬 더 잘 대답 할 수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며 구매자가 될 수있는 시청자의 매혹적인 사람에게 유용한 유용한 자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훌륭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그것을 유용하게 찾을 것이라고 확신 할 것입니다.

Coursera 제휴사로서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배너와 큐레이팅된 콘텐츠 자료 제안이 포함된 월간 제휴 전자 뉴스레터에 입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번창하는 독자층을 위해 봉사한다면, 세포라는 당신을 위한 동료 프로그램이다. 소매 업체는 스킨 케어, 체격 관리,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지위의 장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철저하거나 규범 적이 지 않아야하며, 지시 된 것 이외의 접근법도 똑같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Leanne Regalla는 비즈니스 저자가 논픽션 서적을 완성하고 플랫폼과 수입을 개발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돕는 작가이자 코치입니다. 강력한 비즈니스 글쓰기를위한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글쓰기에 펀 오피 치와 힘을 더하십시오. 독자를 돕고 교육하는 가치있는 콘텐츠를 많이 제공하고 너무 판매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당신이 제품을 살펴보기 위해 스스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은 매우 목표 검토자로 간주될 것이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로 이어지는 습관 패턴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구매 주문을 할 수 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구매하는지 아는 것은 일단 그들이 참여하면 당신이 최상의 조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 목표와 일치하는 메시지와 목표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이것은 종종 문제가 되는데, 특히 제휴사의 목표가 당신의 소규모 사업에 도움이 되지 않는 길로 그들을 데려간다면 더욱 그렇다. Hrishikesh Hirway는 한 가지 특별한 것을 공동으로 창조한 7명의 주목할 만한 파트너들을 환영한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정확한 판매 또는 자격을 갖춘 리드에 대한 커미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초기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클릭 결과가 소프트웨어에 의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합니다. 그들의 상품의 총 매출을 창출하는 유일한 관점을 가진 수단, 기업 또는 상인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스타트업 에이전시든, 파트너십이든, 단독 사업이든, 최고의 행운의 회사든 간에 총 매출을 늘리기 위해 어떤 추가 비용을 투입해야 하는지 항상 딜레마에 빠져 있다.

따라서 그들은 제품의 발기인 역할을 하는 제휴 기업가의 도움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