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제휴 프로그램과 네트워크에서, 소수의 제휴사들은 사실상 모든 총 매출을 주도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그것을 생각하면 13억 달러는 훨씬 더 장관으로 들린다. 제휴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고객이 클릭하여 전환하도록 하는 것이 전부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이를 수행하는 심각한 소프트웨어이며, 유기 트래픽은 무료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자연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시간은 돈입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최적화는 자연스러운 달성이 어려운 경쟁 온라인 환경에서 동료를 계속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인터넷 사이트 여부, 당신이 시작한 팟 캐스트, 심지어 소셜 미디어에 상관없이 상품을 추천 할 장소가있는 즉시 제휴사로 수익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스타 상품을 추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휴 마케팅 방법을 배운다. 그러나 실제로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고 공공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고 싶은지 묻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상품의 단점은 많은 전문 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기업가를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낮은 지불금이지만 대량 마법을 가진 상품에 대한 제휴 신청서들이다. 예를 들어, ConvertKit®의 제휴 프로그램은 80명의 고객만을 그들의 방식대로 배송할 경우 30일당 거의 700달러를 지불한다.

그들은 아직 개발되지 않은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의 능력에 흥분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장벽에 고무되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청중에게 수도꼭지를 돌리고, 기존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4 분기에 다른 강력한 동반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기존의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우리의 브랜드 가입 링크는 당신이 공공 제휴 시장에 나열되지 않은 독특한 동반자를 탑승시킬 수 있게 해준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와 함께, 당신은 자신의 전체 전문 지식을 보장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각 비용의 방법으로 프로그램에 가입에서 {당신}처럼 보인다.

정상적인 제휴 경로를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영향력 행사자들을 이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 병 출시에 대한 인지도를 구축했다.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많은 기업을 살펴보면 합법적이고 고임금의 소득 흐름이라는 증거로서 적절하게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선택한 틈새 시장은 SEO 결과를보기 시작하는 정도로 많은 시간이나 노력을 기울여야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라고 Elise는 말합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잠재 고객 구축은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그러나 두 경우 모두 온라인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오피스타 기대하고 있다면 올바른 방법으로하기를 열망해야합니다. 디지털 서비스와 제품은 일반적으로 제조 및 이행 비용이 낮기 때문에 더 큰 마진을 제공합니다. 조리되지 않은 공급품, 제조, 선반 집, 운송 가격 등이 없습니다. 모든 수동적인 수익 아이디어와 마찬가지로 정직한 소득 흐름을 창출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광고는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실제로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봉사할 청중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이 이미 피곤한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개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소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뒤집을 수 있으므로 스팸 콘텐츠 제작자로 변경하지 않으려면 의사 소통에서 판단을 사용하십시오. 총 판매를 유도하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채널을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추적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지만, 그것은 모든 확률로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 아닙니다.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가장 큰 방법은 위에서 이야기 한 것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거치는 것입니다. 딥 링크는 시장에 나와 있으며, 제휴사가 가맹점 사이트의 특정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에는 캠페인 ID라는 고유한 ID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면, 캠페인 ID는 그 사용자의 노트북이나 휴대용 기기의 브라우저 쿠키에 저장된다. 쿠키에는 링크를 클릭 한 후 eBay 구매 활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지식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Groupon 및 기타 쿠폰 웹 사이트가 최근에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낮은 품질의 구매자 기반과 제휴사의 수수료 수량을 감소시킨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기업에 어필하고, 소극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휴사에 이익을 준다. The Ups(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