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사업은 음악 제작 및 판매와 관련된 회사를 다시 지칭합니다. 일부 음악 레이블은 독립적이지만 다른 레이블은 대기업 또는 전세계 미디어 그룹의 자회사입니다. 2000 년대에는 MP3 게이머, iPod 또는 컴퓨터 시스템에서 디지털 음악 정보로 음악을 듣고 파일 공유 웹 사이트에서 음악을 거래하거나 디지털 레코드 데이터 형식으로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명성이 높아짐에 따라 전통적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여캠 음악 기업. 음악 구매자가 CD 구매를 줄이면서 많은 소규모 독립 CD 상점이 사업을 중단했으며 많은 레이블이 CD 판매를 줄였습니다. 일부 회사는 인터넷을 통해 노래의 디지털 파일을 판매하는 웹 기반 음악 소매 업체인 Apples iTunes와 같이 디지털 형식으로 변경하여 적절하게 처리했습니다.

반대로, 일부 소규모 학부는 단일 직업 (예 : 녹음)에서만 코칭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작곡가들이 회의와 결별하는 음악 스타일을 도입할 때, 교육 음악 전문가들과 대중 문화로부터 강한 저항이 있을 수 있다.

후기 베토벤 현악 4 중주곡, 스트라빈스키 발레 악보, 연속주의, 비밥 시대의 재즈, 힙합, 펑크 록, 일렉트로니카 등은 처음 출시되면 비평가들에 의해 음악이 아닌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회 음악학이라고하는 음악의 사회 학적 연구는 일반적으로 사회학, 미디어 연구 또는 음악학과에서 추구되며 민속 음악 학의 영역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예외는 노트 용 솔로이며, 일부 게이머는 기타 솔로와 같은 유명한 솔로 버전을 정확하게 재현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북미 및 유럽 대학에는 합창단, 행진 밴드, 라이브 공연 밴드 또는 오케스트라와 같이 예술 및 인문학 분야의 대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음악 앙상블이 있습니다. 서양 미술 작품 음악에 대한 연구 여캠 는 인도네시아 족 자카르타의 인도네시아 예술 학교 또는 한국, 일본 및 중국과 유사한 아시아 국제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클래식 음악 패키지와 같이 북미 및 유럽의 외장이 점점 더 빈번 해지고 있습니다. 같은시기에 서구 대학과 학부는 아프리카 나 발리의 음악 (예. Gamelan music)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여성은 작곡가, 작곡가, 기악 연주자, 가수, 지휘자, 음악 학자, 음악 교육자, 음악 평론가 / 음악 저널리스트 및 다양한 음악 직업으로 역사를 통해 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더 복잡한 클래식, 팝 및 전통 음악 노래와 항목에는 두 개의 키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낭만주의 시대의 고전 음악 (약 1820 년에서 1900 년 사이에 쓰여짐)은 일반적으로 재즈, 특히 40 대의 비밥 재즈와 마찬가지로 트랙의 중요한 사물이나 집이 각 4 개의 막대 또는 2 개의 막대를 변경할 수있는 여러 가지 키를 통합합니다. 19 세기에 새로운 작곡이 대중에게 알려지게된 많은 주요 방법 중 하나는 중산층 초보자 음악 애호가가 바이올린에 해당하는 피아노 또는 다른 빈번한 장치로 거주지에서 연주하는 악보 판매였습니다. 20 세기 음악으로 라디오 방송에 해당하는 최신 전기 응용 과학의 발명과 축음기 레코드의 대량 시장 출시로 청취자가들은 노래와 곡의 사운드 녹음이 새로운 노래와 항목에 대해 배우는 주요 방법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결코이 음악을들을 수 있는 오페라 또는 교향곡 라이브 공연 티켓을 제공할 권한이 없는 저소득층 사람들을 허용했습니다.

음악적 선호도는 유아기부터 문화적으로 익숙한 음악 전통에 편향되어 있으며, 음악 작품의 감정에 대한 성인 분류는 문화적으로 구체적이고 공통적인 구조적 옵션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음악적 기억 능력은 문화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음악보다 문화적으로 익숙한 음악에서 더 큽니다. 진화 음악학은 음악의 기원, 동물 트랙의 문제, 음악 진화의 기초가 되는 선택 압력, 음악 진화와 인간 진화에 관한 것이다. 그것은 진화론의 맥락에서 음악 인식과 활동을 알고자합니다. 찰스 다윈 (Charles Darwin)은 음악이 적응력이 뛰어나고 원시 언어로 기능 할 수 있다고 추측했다.이 견해는 음악 진화에 대한 몇 가지 경쟁 이론을 창안했다. 다른 견해는 음악을 언어 진화의 부산물로 본다. 어떤 적응력있는 수행을 제공하면서 감각을 기쁘게하는 일종의 청각 치즈 케이크.

세계 문화가 더 큰 세계적 접촉을 하게됨에 따라, 그들의 토착 음악 유형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종류를 생산하는 다른 스타일과 합쳐졌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블루 그래스 유형은 앵글로 아일랜드어, 스코틀랜드어, 아일랜드어, 독일어 및 아프리카 도구 및 vo의 구성 요소를 통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