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하나 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 상의 제품을 선택하고 각 제품에 대해 {Promote}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제품과 제휴하십시오. 좋은 팁은 Hotmart 시스템이 검색 결과 내에서 모든 관련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피 작업하기로 선택한 관심 영역과 관련된 핵심 문구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관행은 심지어 당신의 계정이 핫마트에 의해 차단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인 전용 계정 관리자 및 대시 보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일단 인증을 받으면, 동료들은 시청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추천 링크를 얻는다. 그들은 누군가가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가입할 때마다 제휴 수입을 얻는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In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한 경험.

제휴 광고는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방문자를 유도하고 상인 웹 사이트를 전환하는 궁극적 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하거나 전환할 때마다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지불합니다. 당신이 뚜렷한 부분을 고른 후에, 시장에서 어떤 프로그램이 당신의 관심 분야에서 상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낼 때가 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당신의 심사 깊은 단계를 복용하는 곳입니다. 브랜드가 성장하고 시청자를 구성하기 시작하면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시청자들이 전자상거래에 관한 모든 것이고 인터넷 상점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Shopify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제휴사들은 월 구독료(최대 2,400달러!)에 대해 200%의 엄청난 수수료를 받는다. 게다가, Shopify Plus 계정에 대한 추천 지표가 올라오면, 당신은 2,000달러의 균일한 현상금을 받는다. Associates 프로그램에는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까지 벌 수 있고, 매달 10개 이상의 전망을 제시한다면 월 1000달러를 벌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용품, 추적 대시 보드 및 제휴 프로그램의 성공을 도울 수있는 개인화 된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철저하고 유용한 데모를 설정하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틀림없이 대답 할 것입니다.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을 뿐만 아니라 장치를 시도하기 위해 참여하고 흥분한 청중을 추가로 보존하고 싶을 것이다. 나는 AWeber 계열사의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제휴사의 수익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손상되었습니다. 그 낙관적인 전문지식은 ConvertKit의 내 계열사 수익의 문구에도 나타났다. 네이선은 블로거, 팟 캐스터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필요, 경험 및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우리가 D-O-I-N-G 접근법의 작은 인쇄물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얻은 방법에 대한 약간의 배경이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방문자가 구매 주문을하면 주로 구매 한 상품의 가치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어쩌면 제대로 된 것처럼 시청자들에게만 한정된 시간 동안 할인된 값을 받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항상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어보는 것은 결코 해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