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SO는 현재 제공되는 기능 외에도 회원들에게 손으로 선택한 와인 컬렉션에서 추가 와인 공급 선물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저렴한 제공에는 특별히 당신의 즐거움에 대해 우리의 전문가 팀에 의해 집단적으로 분류되는 테마 와인 그룹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입맛을 확장시키거나 선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풀싸롱 쇼핑을 할 때 아주 좋다. 19 세기 이전에는 발효 전략이나 부패의 원인에 관해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무 배럴은 유리 병의 대량 생산과 코르크 마개의 발명으로 와인을 병에서 수년간 숙성시킬 수 있었던 17 세기까지 오래된 성장하는 주요 선박으로 남아있었습니다. 와인 냉장고는 와인 셀러에 더 작은 다양한 것을 공급하며 작은 16 병 모델부터 500 병으로 구성된 가구 품질의 품목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됩니다.

Treasury Wine Estates는 오늘 Truvée 브랜드의 전세계 출시를 발표했으며, 모델 광고에 비 전통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나이 든 소녀들 사이에서 와인 카테고리 내에서 개발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TWE의 매스티지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새로운 다양성은 호주 산업의 선구자인 사무엘 윈의 모험적인 정신에 감명을 받았다. Treasury Wine Estates는 오늘 2017 회계 연례 재무 결과를 발표했으며, 세금 후 순이익은 55 % 증가한 269.1 백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50 % 증가한 36.5 센트를 기록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현재 연간 2018 년의 금전적 결과를 발표했으며, 세금 후 순이익은 34 % 증가한 360.3 백만 달러, 주당 순이익은 36 % 증가한 49.7 센트를 기록했습니다. Treasury Wine Estates Ltd는 현재 프리미엄 와인 회사가 전세계 사업장에서 2024 년까지 100pc 재생 가능 전력으로 개조하려는 헌신의 일환으로 RE100 세계 재생 가능 전력 이니셔티브에 합 풀싸롱 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드라이 화이트 와인은 주스의 완전한 발효에서 파생된 가장 일반적인 것이지만 Moscato dAsti와 유사한 달콤한 화이트 와인이 추가로 만들어집니다. 고고학자들의 2003년 보고서는 기원전 7 천년 초 고대 중국에서 포도가 쌀과 혼합되어 발효 음료를 제공할 위험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허난 지아후 신석기 웹사이트의 도자기 항아리에는 와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타르타르산과 다른 유기 화합물의 흔적이 들어 있었다. 그러나 산사 나무속과 같이이 지역 고유의 다른 과일은 지배 될 수 없습니다. 쌀 와인의 선구자인 것처럼 보이는 이 음료에 다른 과일보다 포도가 포함되어 있다면 6000년 후에 출시된 Vitis vinifera보다는 중국의 12 종의 토착 야생 종 중 하나 였을 것입니다.

우리의 혁명적 인 신선한 마지막 유리 Franzia 와인 Tap ⁇ 포장은 병보다 편안함과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와인 카테고리를 출시했습니다. 일단 회원이되면, 당신이 원하는 일일 와인 제안을 받기 위해 구매를 시작하는 것만 남았습니다!당신이 원하는 병을 찾으면, 그것들은 며칠 안에 안전한 포장으로 우리의 기후 통제 창고에서 운송될 것이다. 인터넷 회원제 와인 판매자로서, 우리는 우리 회원들이 정말로 우리가 WTSO에서 하는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이유로, 우리의 온라인 포도주 상점의 일원으로 돌는 각 그리고 각 사람에게 100%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하여 바쳤다. 수년에 걸쳐 WTSO는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와인 판매자, 와인 메이커 및 유통 업체와 많은 관계를 맺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온라인 제품 선택을 육성하고 회원들에게 중요한 재정적 절감을 전달할 수있었습니다.

우리의 고객 지원은 사전 및 사후 판매 과정에서 귀하를 도울 수 있으며 귀하와 귀하의 친구에게 가장 효과적인 와인에 대한 조언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Sniff Sip Repeat}는 이탈리아의 역사적인 Abbazia 포도원으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나는 그것이 클럽이 아니고 필요할 때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Library Pass를 구입하면 Wine Library에서 12 개월 분량의 무료 지상 배송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