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광고는 총 매출을 향상시키는 놀라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나홀 채널입니다. 동반자 광고에 대한 우리의 결정적인 가이드를 읽고 2022년에 당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키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공부하라. 이 eGuide는 제휴 프로그램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커미셔닝에 대한 5 가지 독창적 오나홀 인 접근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우리는 왜 모든 아이디어가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검토하고, 구현 방법을 명확히하고, 성공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논의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진실하고 솔직하게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B2C는 조직과 구매자 또는 두 명의 구매자간에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디지털 총 판매 모델입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으려면 시간, 기술 및 경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실제 상품이나 재고에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대체 플랫폼보다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다이어트 및 건강 서비스 또는 스포츠 도구와 유사한 웰빙 및 웰빙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또는 돈을 버는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대출 및 투자 회사,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소수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 내에 존재합니다. 대부분은 단지 하나의 계층입니다. 일부 광고주는 커미션을 회원 가입 및 하위 파트너의 계층적 추천 네트워크에 배포하는 다단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측면에서 게시자 A는 광고주와 함께이 시스템에 가입하고 추천된 고객이 수행한 합의된 운동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광고를 적절하게 목표로 삼는 것이 브랜드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책임을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실수로 아기에게 발송한 놀이 광고가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이것은 넷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분명해야하며 마케터는 {About Us}, {FAQs} 또는 {Terms and Conditions} 페이지의 설명에만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유사한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홍보하는 제휴사가 나머지 콘텐츠와 분리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예를 들어, 영향력있는 소셜 미디어가 게시하고 영향력있는 사람이 제휴 광고주로 가입한 브랜드를 언급하는 경우 CAP 코드는 제출물 전체에 적용되기 쉽습니다.

매력적인 제휴 프로그램은 고객을 위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청중이 당신이 마음에 그들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제안을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제휴 인터넷 마케팅 관계 내의 세 가지 이벤트 모두가 마침내 이익을 얻습니다. 2009년에 온라인 마케팅 여정을 시작했을 때 내가 원했던 안내서였다. 제휴 광고는 회사가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회사에 호소하며 수동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료에게 이익이됩니다. 당신이 동일한 지역에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그녀의 다른 제휴 수익이 어디에서 왔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아마도 같은 상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모든 제품을 살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집에서 가질 수 있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그의 블로그에서 그는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비즈니스 제공 업체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그는 또한 400 개가 넘는 에피소드가 있는 개인 팟 캐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비즈니스 광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웹 사이트 클릭으로 소득을 창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선택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중요한 체크리스트입니다. 따라서 홍보하기에 적합한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즐거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청중을 구축하고 적절한 틈새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여기 당신이 제휴로 시작으로 당신에게 견고한 기초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해야하는 6 단계 가이드 라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