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전체 크기의 데스크톱과 비슷하지만 더 작은 유형의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500달러 미만의 소매 가격으로 제공되는 사전 구축된 데스크톱이 있고, 사무실이 특정 개인 요소를 교체할 필요가 없도록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고급 데스크톱도 있습니다. 창의적인 전문가들을 위한 선택에서부터 컴팩트한 모델에 이르기까지, 여기 모든 필요를 위한 최고의 데스크톱 컴퓨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 데스크톱 PC는 많은 작업을 매우 적절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소수의 작업도 특정 작업에 집중하여 기본적인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비디오 정보를 편집하려는 경우, 조리되지 않은 데이터뿐만 아니라 컴파일을 지연 없이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드라이브가 장착된 시스템을 원할 수 있습니다.때로는 책상 공간을 낭비하지 않으면서도 데스크톱의 에너지와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올인원 컴퓨터는 전체 컴퓨터가 모니터로 구성되어 있어 에너지를 희생하지 않고 시스템 크기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일체형 컴퓨터 시스템은 또한 터치스크린 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판촉물 스플레이 또는 내장된 웹캠에 해당하는 다른 유용한 옵션을 포함하고 있어 많은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DW는 모든 거주지 또는 직장에 적합한 다양한 올인원 컴퓨터 시스템과 선택하기 위한 올인원 PC 구매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기존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은 클라우드와 같은 오프사이트 컴퓨팅 솔루션을 사용하는 씬 구매자와 함께 변경되었습니다. 더 많은 서비스와 기능이 오프사이트 서버에서 인터넷을 통해 제공됨에 따라 로컬 컴퓨팅의 필요성이 줄어들게 되고, 이로 인해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작고, 더 저렴하며, 덜 효율적인 하드웨어가 필요하게 됩니다.무의미한 MacOS 운영 체제 덕분에 설치가 원활하고, 무거운 데스크톱을 위한 영역을 찾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믿을 수 없는 선택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M1 칩은 로직과 파이널 컷과 같은 창의적인 앱을 땀 흘리지 않고 실행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그것이 애플과 관련될 때, 매력의 일부는 미학 안에 있다.

광택이 나고 매력적인 데스크톱에 군침을 흘리기 전에 재무 상태를 점검해 보십시오. 하지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힘들게 번 돈은 데스크톱에 추가될 것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매우 효율적인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HP Pavilion 24 올인원은 산책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효율성과 저렴한 가격 사이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단지 저렴한 데스크톱은 아니지만, 1,00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뛰어난 효율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많은 소비자들은 데스크탑을 시대착오적인 것으로 간주하고 후속 컴퓨터 구입을 위해 곧장 노트북 컴퓨터 통로로 향하는 것 같다. 클래식 타워, 광택이 나는 일체형 또는 공간 절약형 미니 PC 등 오늘날의 데스크톱은 그 어느 때보다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치를 제공합니다. 심층적인 리뷰를 바탕으로 최근 즐겨찾기와 원하는 모든 심층적인 구매 조언을 확인하십시오. PC 전문가가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키보드, 마우스, 오디오 시스템, 웹캠, 헤드셋, 마이크, 스트리밍 장비, 게임 의자 등과 유사한 최고의 액세서리로 새 데스크톱 PC를 향상시키십시오. 거주지 또는 직장에서 최종 단어 설정을 만들고 당신의 학위에 따라 게임 또는 만들기를 시작합니다. 최신 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및 주변 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이밍 PC 번들을 참조하십시오.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게임을 위해서라도 모든 것이 한계에 도달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 분석 유닛의 절반 정도의 값이면 저렴한 구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OptiPlex 데스크톱 및 올인원 컴퓨터에는 다재다능한 공간 절약형 폼 팩터와 최대 12세대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여러분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PC 게이머가 된다는 것은 필요할 때마다 게임 전문지식에 대한 타협을 의미합니다. 시스템에서 최신 스포츠를 처리할 수 없는 경우 예를 들어 비디오 카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많은 PC 게이머 애호가들이 자신만의 장치를 만들지만, 구성 과정에서 요소 고장과 같은 잘못된 것이 발생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애플 맥 미니 M1은 애플 M1 칩의 인상적인 에너지를 숨기는 작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칩 프로세서의 시스템은 단순히 강렬한 판촉물 비디오 게임, CPU 호깅 사진 편집 패키지, 기본 브라우징 및 스트리밍을 통해 전원을 공급합니다. 이 작은 데스크톱을 많은 “최고의” 목록에서 경쟁자로 만드는 것은 다재다능함입니다. 외관을 간소화하기 위해 입구에 포트가 있는 데스크톱은 많지 않지만, 이는 일반적으로 장비, 모니터 및 기타 추가 장치를 부착하는 것을 어렵게 합니다. 또한 포트는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기기 유형을 지원해야 한다.

예를 들어, USB-A 포트가 있는 Apple 컴퓨터는 다른 Apple 장치에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일부 미니 PC는 특별한 종류의 입력 케이블이나 동글이 필요한 축소된 HDMI 또는 DisplayPort 미니 버전을 사용합니다. 긍정적이게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