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는 고급 장비, 우수한 홈 기능 및 도난 방지 능력으로 인해 비빈트를 가장 효과적인 보안 시스템으로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흡수해야 할 것이 많고, 현재 가정 보안 제공자들은 항상 비교 쇼핑으로 쉽게 만들지 않는다. Ring, Xfinity, SimpliSafe 등과 같은 브랜드의 가장 효과적인 주택 보안 시스템에 대한 주요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업계 최고 수준의 침입, 생명 안전 및 환경 센서는 다양합니다.최고급 주택 안전 시스템은 편안함을 제공하고 귀하의 거주지가 항상 보호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휴대폰 앱을 통해 상황을 모니터링한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아니면 모니터링이 월 지불을 위해 당신을 위해 전문적으로 마무리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여부입니다. 숙련된 모니터링에 가입하면 30일당 30달러에서 40달러 사이의 비용을 공통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즉, 일부 기업은 30일당 10달러에서 20달러까지 모니터링을 제공하고, 다른 기업은 월별 모니터링을 위해 50달러에서 60달러까지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자체 모니터링되는 안전 시 https://ko.wikipedia.org/wiki/몸캠피싱 스템을 선택하면 숙련된 모니터링에 한 푼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가장 저렴한 선택은 소매 가격이 199.99달러인 링의 가장 쉬운 주거 보안 묶음이었다.저희 가정 전문가는 언제든지 알람에 응답하고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응급구조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의 집이 보호된다는 것을 아는 당신에게 강력한 마음의 평화를 의미합니다. 야외 카메라 – 주문형 비디오 피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누군가가 방문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는 적외선 저녁 시야를 갖춘 무선 HD 보안 디지털 카메라. 모든 사람은 집에서 안전하고 긍정적으로 느낄 자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Vivint에서 우리는 보안 시스템을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합니다. 또한 0%의 제품 자금 조달과 24×7 모니터링 및 구매자 지원을 보장하는 낮은 월별 서비스 자금으로 집을 지키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쉽고 저렴합니다. Wi-Fi 기술 덕분에 이제 기숙사 또는 룸메이트를 소유, 임대 또는 거주하든 집에 안전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컨슈머리포트의 전문가 댄 브로츠와프스키가 컨슈머 101 TV쇼에서 잭 리코에게 구매 시 무엇을 검색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컨슈머리포트의 디지털랩은 디지털 사생활과 안전을 위해 DIY 가정용 안전 방법을 테스트했으며 다양한 기법이 방해 공격에 취약하다는 것을 밝혀냈다. 이 비디오는 방해 폭행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그들을 막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한다.

Resido Pro와 제휴하면 숙련된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제품 제안, 개인별 추천 및 지속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지스토 프로를 사용하면 거주지에 가장 적합한 안전 시스템, 특히 언제 어디서나 누가 문 앞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택하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집에 맞춤형 화재 안전 패키지를 만들고 올바른 종류의 알람을 설치하도록 보장합니다.또한 우리는 ZigBee 또는 Z-Wave 프로토콜을 통해 연결하려고 시도했는데, 일반적으로 추가 허브가 필요했다. 일반적으로 모니터링 값의 일부였지만 이상적으로는 비용 없이 포함된 셀룰러 백업 방법을 찾았습니다. 메시 네트워크를 이미 구축했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 원본 링 알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DIY 안전 시스템은 Ring Alarm Pro와 옵션인 Ring Protect Pro 모니터링 플랜이 30일당 20달러에 제공되기 때문에 동일한 추가 기능과 함께 작동합니다. 링 알람 프로와 달리 웹 백업이나 외부 배터리 팩은 제공하지 않지만, 기지국은 24시간 배터리 백업을 제공하며, 프로 플랜에는 셀룰러 연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SimpliSafe는 다양한 형태의 센서를 제공하며, 이는 때때로 모든 안전 시스템의 닻이 된다. 일부 센서는 흔들리는 나뭇가지나 동물과 같은 허위 경보가 아닌 사람의 온기 신호를 감지하도록 독특하게 구성된다. SimpliCam이라고 불리는 SimpliSafe의 카메라는 당신이 단순히 무료로 스트리밍하거나 이웃과 경찰과 공유할 수 있다는 명확한 비디오 증거를 포착한다.

다른 구독과 달리 몸캠피싱 Ring Protect Pro는 집을 보호하고 연결된 장치를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모든 것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것이 장소당 $20/mo 또는 $200/year에서 시작되며, 장기적인 약속 없이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Alarm Pro Base Station은 좋은 보안 조치를 가능하게 하는 링 브리지 역할을 하며 링 감지 조명을 다른 적합한 장치와 연결합니다. 문의 센서는 도어 및 홈 창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열리는 즉시 알림을 발송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알람 동작 탐지기는 방이나 복도에서 움직임이 있을 때 링 앱에서 알려줍니다. 집이 웹 연결이 끊기면 알람 셀룰러 백업은 링 알람 시스템을 연결한 상태로 유지하고 알람 신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2013년부터 CNET 편집장을 맡고 있는 Rysbeats는 우수한 하우스 기술, 조명, 홈 장비 및 주거 네트워킹을 수용합니다. 저는 PCMag의 비평 담당 편집장으로서, 당신이 쇼핑할 생각인 상품을 테스트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우리의 보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