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스퍼스, 썬더와 같은 초기 초과 달성자들의 팬들은 웸바냐마처럼 프랜차이즈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심지어 더 많은 승리들이 팀이 1위를 차지할 확률을 간신히 좁힐 때, 아래쪽으로 미친 듯이 질주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최소한의 이유가 있다.

리그가 복권 분배를 평정하기 전에, 추가 우승은 한 때 팀의 1위 결정 희망에 훨씬 더 큰 피해를 주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복권 제도에서는, 10승과 25승 사이의 1번 당첨 확률의 차이는 단지 2.4%의 요인일 뿐이다; 구 제도 하에서, 그 차이는 13.8% 포인트였다. 즉, 6배 더 비쌌다. 25승 이상, 특히 30승 이상, 각각의 추가 승리는 더 무거운 가치를 지닌다.일부는 해고라고 말할 것이고, 화요일에 사용된 공식 시간은 내시와 브루클린 네츠가 “반쪽의 방법”에 동의했다는 것인데, 이는 코치가 직원을 떠날 때 오늘날 선호되는 문구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 이 분야를 확인함으로써 로저스미디어의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 보호보장을 준수합니다. 한 개가 아니라 두 개의 클러치, 늦은 게임 점퍼들이 이번 판의 탑 플레이를 강조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놓쳤다면, 패스트 브레이크와 함께 NBA에서 11경기 저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세요. 니콜라 요키치는 너기츠의 우승에서 그의 79번째 경력 트리플-더블을 등록했고 매직은 디펜딩 챔피언들을 쓰러뜨렸다.내 게임에서 준수하고자 하는 게임을 추가함으로써 경기 결과 및 통계가 훨씬 더 간단해집니다. 필라델피아—제임스 하든은 오른발 힘줄에 무리가 가서 몇 달을 눈감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하든은 수요일 워싱턴에서 열린 식서스의 패배로 부상을 입었고 직원들은 10회 올스타가 2주에 한 번 더 평가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나 전례가 없는 것으로 추정되는 그 경쟁은 실현되지 않았다. Jazz는 6대 3의 보고서로 서부 지역에서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피트불스 백업 댄서들은 모리스 오프시즌 스트라이크만큼 제대로 안무되지 않았다. NBA의 현재 변조 규칙은 거의 시행될 수 없으며 팀과 에이전트 모두에 의해 과시된다. 다른 사람의 형제는 코트 밖에서 카이리 어빙을 둘러싼 드라마에 대해 논의하고, 왜 NBA 커미셔너 애덤 실버가 어빙에게 계속 은혜를 베풀었는지 궁금해한다.

블레이크 웨슬리는 일요일 팀버울브스와의 경기에서 왼쪽 무릎 부상으로 퇴장하기 전에 8분 동안만 뛰었다. 그는 자신의 힘으로 떠났기 때문에 예비 전망이 낙관적이었다. 빈센트 굿윌은 전 보스턴 셀틱스의 감독 임에 우도카가 고용된다면 브루클린 네트의 기능 장애를 극복할 준비가 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브라더 from Another에 합류한다.

커트 헬린은 브라더 프롬 어나더에 합류해 올해 폰ix 선스 팀의 잠재력에 대해 논의하고 시즌 초반 그의 눈에 띈 서부 콘퍼런스 내 다른 팀들에 대해서도 논의한다.

리그가 목요일 트위터를 통해 발표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썬더와 클리퍼스는 모두 피해 신고 위반으로 2만 5천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톰 하버스트로는 다른 사람의 형제에 합류해 카이리 어빙에 대한 NBA의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침묵이 어빙뿐만 아니라 어빙스의 청사진을 모델링하려는 미래의 모든 참가자를 어떻게 허용하는지 논의한다.

벤 시몬스, 무릎 통증으로 최소 두 경기 더 결장네츠 스타는 시즌 초반에 지속되는 사고를 처리했다. 그의 첫 경기에서, 갈랜드는 14점으로 자신의 직업에서 가장 높은 득점의 오프닝 쿼터를 가졌다. 레이커스 감독은 “그것이 가장 큰 요인이다, 친구, 결정하는 것을 두려워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제, 그는 이 문구들을 지지한다.

폭풍을 이겨낼 수 있는 충분한 전문성과 깊이, 전문성이 있어야 하지만 이 역시 이번 시즌 성적이 저조한 팀이다. 스티브 커는 목요일 저녁 올랜도에서 패한 후 “우리는 약간의 변화를 주고, 약간의 수정을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그 내내 우리 작가들과 가장 최근의 일대일.NBPA, 반유대주의를 비난하는 성명 발표어빙은 선수협회의 부사장이다. 어빙은 포스트의 영향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지만 사과하지 않는다.The Nets는 최근 스타 가드가 트위터에 반유대주의 영화를 홍보한 후 혐오 발언과 싸우는 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NBA의 리포트는 타일러 헤로의 경기 우승 샷 헤로의 부재 콜을 인정한다.

헤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움직임으로 4쿼터의 마지막 2번째 쿼터에서 경기 우승자를 배출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지방검찰청에 따르면 마일즈 브리지는 27일(현지시간) 가정폭력 중범죄 혐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3년간의 보호관찰과 징역형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일관된 분량으로 생산한 볼 볼은 올랜도 매직에서 부활하고 있으며 조나스 네이더는 그가 이미 시즌의 웨이버 픽업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워리어스는 시즌 개막을 거치며 달리고 있다.

그래, 2-5야, 하지만 우린 직진이야. 우린 시간을 벌었어 우리는 단지 조금 더 긴급하게 경기하면 된다. 커트 헬린이 다른 곳에서 형과 합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