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 Hanshew는 시청자들에게 시작/앉기부터 판타지 후프 질문에 답했고 상업은 벤치 스테이시 등에 제공한다.

제일런 노웰, 조 해리스, 재럿 컬버는 거물급 선수들의 부상으로 판타지에서 점점 더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RotoWire에서는 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듯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해외스포츠중계 Projected Minutes라는 새로운 특성을 선보였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예상되는 시간(분)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지에 대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로젝션 패션, DFS, 참가자 소품 및 다양한 형태의 NBA 게임의 경우, 프로젝션 분은 잠재적 결과를 이해하고 예측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다.시저스 스포츠 북 오하이오 프로모션 코드 로토틱스로 보너스를 청구하세요. 그런 다음 예상되는 라인업은 경기 당일 내내 조정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치 있는 베팅 정보를 파고드는 곳이다. 어떤 내기를 할지 결정했으면, 다음 단계는 NBA 확률 비교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 가능한 최상의 추적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토론토 랩터스는 그들이 어떻게 경기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매우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프레드 반 블릿이 말했듯이, “우리가 하는 모든 게임은 단순히 혼돈처럼 느껴진다.” Michael Grange는 1분기를 통해 그들이 그 계획을 어떻게 수행했는지를 설명한다.

Josh Lewenberg가 쓴 것처럼, 그의 침착하고 꾸준한 존재는 아마도 그들이 물을 마실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일 것이다. 펠리컨스의 슈퍼스타는 지난 시즌 무릎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최고의 종합적인 효율로 랩터스를 지배했다. 제이슨 테이텀은 49점을 득점하여 셀틱스를 마이애미 히트에 승리로 이끌었다. 벅스는 가든에서 승리하기 위해 닉스에 의한 늦은 집회를 유지한다.

팀버울브스는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상대로 KAT 없이 첫 경기를 승리한다.

제러드 와이스와 모다킬은 NBA가 준준결승전을 치르기 때문에 목요일 밤에 단 한 가지의 스포츠만 계획하고 있다.

판타지 농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NBA 라인업 도구를 활용하는 효과는 NBA DFS 게이머들과 비슷하다. 사실, 그 차이점은 부상당한 선수들을 라인업에서 빼내는 것과 긍정적으로 영향을 받는 선수들을 라인업에 포함시키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르브론 제임스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다면, 레이커스는 아마도 우승할 좋은 기회를 갖지 못할 것이고 전개와 돈줄이 바뀔 것이다. 게다가, NBA 선수들의 모든 프로포즈도 바뀔 것이고 당신이 빨리 행동할 때 얻을 수 있는 상당한 가치가 있을 수 있다.

Times 기자들의 대규모 스포츠 활동 뉴스, 하이라이트 및 분석, 그리고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몇 가지 놀라운 사실을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보내십시오. 참가자 팟캐스트에 대한 지아니스 아데토의 최신 피드백에 뒤이어 커트 헬린과 코리 로빈슨은 세계적인 농구 스타들로 구성된 팀이 …로 구성된 그룹을 이길 준비가 되어 있는지에 대해 토론합니다.공식적으로 종아리 압박으로 퇴원했지만 MRI를 통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루카 동치치는 이번 시즌 댈러스에서 많은 것을 운반해 달라는 요청을 받고 있으며, 그것은 멋진 밤을 만들어낸다. 마이클 홀리와 나탈리는 제리 존스와 아칸소에서의 이전 상승에 대해 그가 습득한 질문의 부족에 대해 르브론 제임스의 경기 후 피드백에 대해 토론한다.

마이클 홀리와 나탈리는 카이리 어빙이 최근 몇 달 동안 획득한 보호에 대해 토론하고 르브론 제임스와 함께 언론과의 그의 상황이 제리 존스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는지 비교한다.

톰 하버스트로스는 리그 전반에서 벌어지고 있는 가장 최근의 고득점 공연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브라더 프롬 해외스포츠중계 어나더와 합류하고 관계자들이 이번 시즌 추가 여행을 요청하는 이유를 설명한다.

톰 하버스트로스는 이번 시즌 NBA 내에서 가장 큰 놀라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브라더 프롬 어나더와 합류하고, 최근 서부 컨퍼런스 내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강조합니다.NBA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채택되고 있으며 우리는 진정한 NBA 팔로워들이 깊고 적절하게 코팅된 통계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SofaScore가 NBA 라이브 점수, 순위, 일정 및 확률을 심층적으로 제시하는 이유이다. 시즌 전체를 조사하고 좋아하는 그룹과 게이머들을 따라갈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