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일단 수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스타 원을 만들면 이를 유지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제휴사가 수천만 달러를 벌지는 못하지만, 우리 모두는 직업 대체 소득을 얻는 많은 사람들과 제휴 마케팅을 추가 현금을 예고하기 위해 측면 허세로 사용하는 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가장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조차도 항상 자신이 거주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을 위해 더 많은 현금을 벌고 있다는 것은 삶의 현실입니다.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 받게됩니다. GoDaddy, Host Gator, REI, BodyBuilding.com 및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 회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보다 두 배나 많은 인터넷 소매업체 500대 기업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CJ는 소매 업체가 다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애플리케이션보다 자사 사이트를 두 배 더 선호한다고 자랑합니다. 이 목록에있는 다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패키지와 달리 eBay 제휴사로서 오피스타 귀하는 eBay 및 해당 상품과 직접 협력하게됩니다. 판매자를 지원하기 위해 어느 정도 일하게 되지만 주요 관계는 판매자와 eBay 간의 관계입니다.

제가 “슬프게도”라고 말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 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접근 방식은 시청자와 고객의 경험을 완전히 관리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예: 이메일 광고용 ConvertKit, 랜딩 페이지용 리드 페이지, 웹 호스팅용 Bluehost)은 제가 직접 광범위하게 사용해본 제품입니다. 제품을 잘 알고 있으면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홍보하기 위해 말하는 내용, 제품을 공급하거나 추천 할 때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일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Nathan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제가 원하는 것, 경험, 욕구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D-O-I-N-G 접근 방식의 주요 요점을 살펴보기 전에 제가 ConvertKit을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한 배경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겠습니다. 여기서 예는 제품을 평가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사소한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NYT의 Wirecutter 부분입니다. 제품을 통해 성공한 사례를 제시할 수 있다면 잠재 고객은 동일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열광하게 될 것입니다. 다큐멘터리 마지막에 제휴사 하이퍼링크가 언급되어 있었다면 기꺼이 사용했을 것입니다.

때때로 제휴사와 판매자가 직접 홍보를 통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판매자가 제빵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제휴하여 제휴사의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할지 결정할 때 온라인 팔로어가 얼마나 확립되었는지, 얼마나 많은 수익을 얻고 싶은지와 함께 염두에 두어야 할 핵심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커미션은 주로 서비스 제공업체에 따라 달라지며 퍼블리셔는 매월 NET 60 조건으로 지급받게 되는데, 이는 매월의 커미션이 해당 월의 마지막 날로부터 60일 후에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확보할 수 있는 상품과 소매업체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수수료율도 다양합니다.

그들이 아무것도없는 경우에도 이러한 도움을 제공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사람들은 귀하의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자금에 대해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이 제가 항상 ConvertKit 및 제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제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만 큼 적절하게 제휴 하이퍼 링크를 거치도록 요청을 구체화해야합니다. 30,000 회 이상 고려되었으며 내 웹 사이트와 동영상 설명에 언급 된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엄청난 트래픽을 다시 푸시했습니다. 이는 제가 시청자에게 장기적으로 혜택을 주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제휴 리소스를 홍보하는 동시에 건전한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사례입니다.

이러한 편리함 덕분에 원하는 경우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거나 간단하고 쉬운 캠페인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적이 좋지 않은 그룹만큼이나 엄격한 제한과 규제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제휴자만 제품에서 수수료를 받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물론 제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판매가 있어야 하며, 판매를 발생시키는 것은 구매자 또는 고객입니다. Kinsta는 관리형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호스팅을 제공하는 웹사이트 호스팅 제공업체입니다. 제휴 대시보드와 웹사이트 분석을 모니터링하여 클릭 수와 커미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제휴 마케팅에서는 두 가지 전환이 발생해야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