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주로 사용 용도, 지역 및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이 정보를 제공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교체해야 합니다. 뉴욕 메츠는 트렌튼 썬더의 RHP 조 로드리게즈와 프레드릭 키즈의 RHP 조던 게버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두 선수는 MLB 드래프트 리그 역사상 메이저리그 구단이 계약을 구매한 최초의 두 선수입니다. 크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파워볼 벳엔드 스 배싯은 에인절스를 상대로 소란스러웠던 첫 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블루제이스의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하니거는 이제 다시 티샷을 할 수 있게 되었지만, 마이너리그 재활 과제를 시작하기에는 아직 조금 이른 감이 있습니다. 더마리너스는 오늘 오후 부상당한 두 명의 선수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유틸리티맨 딜런 무어와 외야수 테일러 트램멜은 모두 다음 주 초부터 장기간의 스프링 코칭 비디오 게임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스캇 서바이스 감독은 무어가 4월 홈경기에서 복귀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트램멜은 2월 중순 오른쪽 손목의 상완골 골절 부상을 당하면서 부상자 명단에 추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스프링 트레이닝에 참가하지 못했고, 무어는 시범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3월 중순 간접적으로 몸을 풀기 전에는 백필드 훈련을 소화한 바 있습니다.

지난 시즌 올스타에 뽑혔던 아쿠냐는 이날 2루타와 1루타를 기록하며 3타수 4안타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시애틀 – 오타니 쇼헤이가 첫 번째 큰 펀치를 제공했고 로스 앤젤레스 에인절스는 거기서부터 추가를 저장했습니다. 오타니는 시즌 두 번째 홈런을 쳤고, 테일러 워드는 8회 2점 홈런을 추가했으며, 에인절스는 월요일 밤 시애틀 매리너스를 7-3으로 꺾었습니다. 밀워키 – 밀워키 브루어스의 좌완 투수 애런 애쉬비가 어깨 관절경 수술을 받게 되어 시즌 전체를 결장할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 – 브라이스 하퍼와 리스 호스킨스가 야구장을 가득 메운 필라델피아 필리스 팬들의 열렬한 박수 속에 2022년 NL 우승 배너를 가슴에 달고 시즌을 회상하며 기뻐했습니다. 또한, 로토와이어는 공인 스포츠 베팅 하우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다양한 공인 스포츠북에 대한 숙련된 평가를 제공하여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야구 선물, 라이브 트레이스 등에 베팅할 수 있는 넉넉한 환영 보너스를 제공하는 BetMGM 메릴랜드 보너스 코드.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 협회는 40인 메이저리그 로스터의 선수들과 30개 메이저리그 야구팀에 고용된 약 5,500명의 마이너리그 게이머를 대표하는 노조입니다. MLBPA는 현역 선수와 관련된 그룹 상업 및 라이선스 활동만을 대행하는 MLB 플레이어스(MLB Players, Inc.)를 추가로 감독합니다. 마이애미 – 조니 쿠에토의 마이애미 말린스 데뷔는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37세의 이 투수는 월요일 저녁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한 마이애미의 시퀀스 개막전 2회에서 조이 갈로에게 3점 홈런을 허용한 후 오른쪽 이두근에 통증을 느끼며 퇴장했습니다.

양키스는 매년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독특한 계약으로 시즌을 마무리합니다. 스티브 코헨 감독은 메츠의 라인업이 너무 약한지 아닌지를 결정하기 위해 매주보다 더 긴 시간을 원합니다. “고스트 포크” 코다이 센가는 마이애미에서 말린스를 5₃이닝 동안 1실점으로 제한했습니다.

샌디에이고 –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투수 파워볼 벳엔드 매디슨 범가너가 시즌 첫 등판에서 피로를 느낀 후 월요일 피닉스에서 MRI를 찍었으며 이후 선발로 나서도 괜찮다고 감독 토리 로불로가 밝혔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엘리 모건스의 커리어 첫 세이브는 축하 맥주 목욕을 요구했고,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는 이 승리를 위해 노력해야 했습니다. 호세 라미레즈가 8회 타점 3루타로 클리블랜드에 리드를 안겨준 후, 10회 초에 결승 싱글을 터뜨린 가디언스는 월요일 저녁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꺾고 승리를 거뒀습니다. 로스앤젤레스 – 다저 스타디움보다 리글리 필드가 더 크게 느껴지는 밤, 제이슨 헤이워드는 집에서 편안하게 지냈습니다.

먼저, 스포츠 활동 베터는 환영 제공을 위해 BetMGM 보너스 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시저스 스포츠북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또 다른 보너스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시저스 스포츠북 오하이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MLB 시즌에 대한 보너스를 받으세요. 베터들은 다양한 스포츠북에서 다양한 형태로 이러한 유익한 환영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곳에 있습니다.

금강스 주요 지점은 세계인이 자주 찾는 명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플러스 사이즈 운동화 및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층에는 760여 점의 특정 인물 오브제가 전시되어 있고, 2층은 인형의 집 갤러리와 탤런트 송혜교가 광고를 촬영한 다락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