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것은 18개월 만에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비교적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는 것을 돕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광고 결과가 부족하고, 콜드콜링,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만 했다.

기업 세계에서 전업 투자자로의 전환에 도움이 되는 것에 대해 논의해보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한다.

투자는 돈, 시간, 실수가 필요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 성공에 대한 빠른 안내서가 있다.

여기 당신이 정말로 부동산 재활원으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주목해야 할 비밀들 중 몇 가지가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성수동사무실

멘토가 있으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지식이 될 수 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진 모든 질문을 조금씩,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조금씩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해주며,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들은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다른 성수동사무실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는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시장 투자자는 그들이 멘토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삶에 있어 그들의 성공과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나는 확실히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이다. 할아버지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 주시고 그들이 성공하도록 나를 밀어주신다.

고정기 uppers 이것들은 믿을 수 없는 이익을 낼 수 있다.

또한 당신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다른 악기에 비해, 기회와 불확실성이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함께 o k를 한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 있어서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프로를 하고 있다.

이제, 왜 그럴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당신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는가? 그들은 당신이 아닐 수도 있는 어떤 부동산 투자 정보에 대해서도 비밀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나눠줄 수 있는 능력보다 거의 창조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하지만, 투자자는 부동산을 사용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없다. 2008년 금융 붕괴를 살펴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블록버스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고,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을 것이고, 불행하게도, 그러한 손실의 대부분은 계속해서 확장될 것이라고 믿었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일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도록 돕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는 것을 돕는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는 곳에서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를 위해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개인이 더 빨리 그곳에 갈 수 있는 것은 사실 그 일을 혼자 했던 것보다 훨씬 덜 위험할 것이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의 문제는 기업가적 에너지가 아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보통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한다고 해도, 당신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더 많은 부분, 그것의 모든 규제,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들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개인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100% 무료로 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를 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고, 또한 당신에게 거래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 그것들을 모두 나눠줘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명함을 나눠줄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부동산 투자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있고 보람 있는 직업임이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지만, 다른 사람들은 결코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처음 온다면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수준의 교육,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아주 어린 사람들)을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 나라에 새로 왔거나 순례자보다 앞서 이 땅에 있었던 적이 있으며, 실제 보유 자금을 투자하십시오.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만약 당신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단순히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뒤집지 마라. 시스템 우선 제2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만든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하라.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