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관련 정보는 단지 큰 정보일 뿐이지만, 거기서 몇 명의 진지한 구매자를 찾기 위해 잠시 멈춰라.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관련 정보는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진지한 구매자들을 찾기 위해 잠시 멈 https://ko.wikipedia.org/wiki/스매치 춰라. 단지 당신이 부동산을 이야기하기 위해서 그들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다.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계획을 세우는 것은 현명하지 못할 것이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마음대로 개인 돈으로 33만 달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첫 27일 동안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과 연결된 구매자를 만들었 스매치 고,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에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것 중 하나에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통합하는 이유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하므로 진짜 부동산 투자에 해롭다고 말하는 반면,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 반면, 부동산의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은 더 높아진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의 시장이 좋다면, 인터넷은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2차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터넷을 통해 몇 초 안에 통화하고 온라인 세계에서 사용자 프로필 검색 할인 브로커를 개설할 때마다 전화를 걸어 위치를 파악하지 않으면 TV, 신문 또는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금융 뉴스를 따르기 시작하십시오.

하지만 돈을 투자할 때마다 돈을 얼마나 잘 알고 스포츠를 하는지에 따라 돈을 벌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능력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그러나 벤처캐피털 투자자는 실제 주택에 투옥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 불황을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단지 공급자 위기를 도청했을 뿐이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해서 오를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선택하지 못했다.

나는 당신이 짧은 판매, 전매, 그리고 투자에 대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다. 특히 내가 풀타임 사람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일단 내가 가장 즐기는 일을 해야 한다면,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관심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 아니라, 그것은 또한 지금 그곳에서 많은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한다.

98%의 투자자들이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다.

단지 부동산을 이야기하기 위해서!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세미나에 함께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세미나가 여러분을 흥분시키고 자극하기 때문이며, 나는 아직 여러분을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다는 느낌을 주지 못했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여러분은 많은 것을 가져야 하고, 인지해야 한다.

내가 모든 것을 할 때마다, 나쁜 일은 아마도 밖으로 나와 제안이나 10년을 할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또한 이것이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하거나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으로 이끌 것이다(비록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진 것만은 아니지만).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공예에 대한 설명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을 더 많이 알고 명심할수록, 당신이 적은 지식의 항목으로 당신의 위대한 성취 가능성을 더 기대할수록,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반사를 낮추지만, 그들은 정확히 실행하고 있다.

그것은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피하게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 산업이 되겠다고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시도할 수 있다.

승자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당신은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주에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런 종류의 투자 후에는 달리지 않는다. 일주일 이내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을 광고하는 회사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이다. 소유주가 아니라

만약 제대로 주거용 부동산에 전념한다면, 상승할 침체된 지역의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위탁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