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상위 정보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는 없다. 처리 전력을 높이는 내내 그래픽 옵션을 변경하면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에 대한 아이디어가 실제로 빛난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3GHz의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5GHz

일반 목적 사용자: 광범위한 용도의 데스크탑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서핑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컴퓨터로서는 매우 뛰어나다.당신이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범용 컴퓨터 범위가 필요한 것에 따라.

레노버 B320이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 옆에 있는 멋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컴퓨터수리 장치 WiFi를 포함하고 있는데, 보통 얼마나 대단한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가 있다.

Lenovo 카메라 재미 존(화면에서 자신을 볼 수 있는 기능)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로 유명해졌습니다. 단점은 Dell pcrers에 대한 올바른 부분입니다. 단점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는 주요 제한적인 취향입니다. 때로는 상당히 비싼 부품입니다. 특정 공급 업체는 특정 컴퓨터의 최신 부품을 배치하도록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카페인 음료에 가격을 유지하면서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을 얻도록합니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데스크탑 컴퓨터보다 훨씬 빠르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과는 대조적으로 데스크탑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탑이 노트북보다 더 적게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우리가 영구적으로 사용할 때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고 Hho 부스터는 그렇게 한다.

그러면 당신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그것에 있을 수 있었을 것이다.

컴퓨터의 키보드를 조정하여 적절한 높이로 설정하여 과도한 사용 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심각한 문제를 제공합니다. 전체 데스크톱과 비교하여 도난 확률이 높습니다. 노트북은 도난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매일 도난 당할 수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친구를 조심하게 합니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DVD 축구선수가 있는 가족용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클립을 보는 좋은 방법이다. 컴퓨터를 구입할 때, 당신은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수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지구 1의 많은 독특한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미국일 수도 있고 지역 2가 될 것이다. 연못 주변에서 영화를 원한다면 그것을 살 수 있다.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확인하십시오.여러분은 선도적인 욕구와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것을 보기에 좋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으로 끝난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탑재하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더라도, 확실히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할 수 있다.

솔직히 이 컴퓨터에 큰 몰락이 될 수 있지만 어댑터는 매우 저렴하다. 완벽한 공간 절약자,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지만, 그것은 개념에 관한 것이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리소스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범용 직렬 버스를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평행 포트가 컴퓨터수리 필요하며 심지어는 소방선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가 있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흔해서 컴퓨팅 장치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지만, 이제 최소한의 번거로움. 공은 궁정의 많은 면에 있다.

확실히 괴짜가 될 필요는 없다. 약간의 지식은 사실 지금 단순히 왜 그런가 하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버릴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버려질 위험을 무릅쓰는 노트북을 사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없다

PC의 뒷모습에서 엄지 나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가지고 개인용 컴퓨터의 뒷모습에서 엄지 나사를 풀 수 있습니다. HP 데스크탑은 인디브 모델에 따라 컴퓨터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사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