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지역 미디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몸캠피싱무대응 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컴퓨터에 대한 훌륭한 팁을 얻기 위해 판매원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1의 혜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에게 어떤 혜택을 주어야 하는지를 말해줄 수 있다.

노트북을 만들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 사항이며 노트북을 사용하여 무엇을 몸캠피싱무대응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건강한 작업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활용하는 것, 매우 높은 사양의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노트북을 원한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통해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현재 새로운 데스크톱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것과 같지는 않지만 글로벌 데스크톱의 어느 곳에서도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용 가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탑노치 해상도 화면은 전원과 관련된 큰 기능을 따를 수 있다.

대부분의 휴대용 컴퓨터는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가족용 컴퓨터일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독립적인 기계 또는 컴퓨터일 것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며칠 역사에서 더 작은 컴퓨터 버전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몇 가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데스크톱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된 시스템과 특별히 연결될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위에 놓일 것이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할 수 없는 경우, 노트북에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설치되어 구성 요소가 손상되면 일반 노트북을 개선하는 대신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로 환상적인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조깅할 수 있도록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에 추가된 것으로, 가족 내에서 멀티태스킹을 테스트하려면 속도가 있어야 한다.

기억: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기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어떤 재료에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탑을 얻는가에 따라 몇 가지 기술로 인해 반복적으로 변화하고 있다.

당신이 무엇을 사용할지 고려하기 위해 메모리를 고려할 때,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 요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 요소들을 만들기 위해 고안된 컴퓨터를 고려할 때, 당신은 당신이 설치하고 싶은 중요한 아이템에 대한 최대의 공간을 가진 개인을 기가바이트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컴퓨터를 다루는 중 당신은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얻을 수 있다.

이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 컴퓨터 빌더들이 더 싼 부품으로 그것들을 완성하도록 한다.

맨본 PC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제공을 정확히 포함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일 수 있다.

보통 재판매용으로 의도된 맨본 PC는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용량 드라이브를 포함한다.

디스플레이 어댑터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판매된다!

따라서, 이제 당신은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을 결정하게 된다. 이제 빠르게, 당신은 PC 산업과 관련된 최신 발전을 점검했고, 데이터를 얻었고, 가장 최신의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했다.

우선, 컴퓨팅의 영향력에 비해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전력 홈 PC를 얻을 수 있다.

세부 정보 전원은 훨씬 더 빨리 수행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그것의 가장 큰 장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그것은 차례를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하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함께 일하기에 훌륭하다.

완벽한 또 다른 옵션은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로 데스크톱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를 설치하게 된다. 단점은 개별 컴퓨터를 모두 작동시키는 사람들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은 IP와 전문 암호를 입력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당신의 데스크톱에 접속하는 사람은 Ip 주소와 비밀번호를 복사하고 소프트웨어에 붙여넣으면 액세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에 관한 것이고, 전화 접속이 매우 느릴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훨씬 더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이나 DSL 패키지를 던질 수 있다.

더 빠른 콘에서 상승된 속도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