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를 찾고 있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를 위해 잡지를 제공하는지 볼 필요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있다.

단계별 액션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처음에 개별적으로 훈 오피가이드 련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1위 이유는 당신이 어떤 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지금 당장 무언가를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그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들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쉬운 리뷰 디자인 웹사이트이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 무언가를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을 생산하고 설정하는 데 집중할 수 있고, 정확히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한번 설정할 수 있다.

그것은 달리고 있는 장치와 비슷하고,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기계는 완전히 다른 특정한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물건일 수도 있다.

모든 세계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에게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존재한다.

HTML을 알고 제휴사 웹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최소한 기본 수정을 하고 수정을 제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해결해야 할 걱정은, 당신이 몇 분 동안 간단한 변경을 하기 위해 지불하고 기다리는가 하는 것이다.당신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간단한 변경을 하기 위해서?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이기 때문에 내가 강조하고 약품과 약품 품목에 대해 언급하는 수입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로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제약 품목은 제공하기가 꽤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다.

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엄청난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되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개인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많은 개인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많은 자료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인내력이 있니?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든 안 하든 나는 당신만이 그 질문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결단력, 믿음, 흥미가 없다면, 그 열정은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조직을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주인들과 닮고 싶지 않으세요?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요령을 알고 있다.

그들이 전혀 속임수를 쓰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실제로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래야 한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된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계속 빈털터리가 되는지 세 가지 이유를 실제로 개발했다고 생각한다.

왜 사람들은 좌절감을 느끼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글쎄, 난 더 이상 거기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올렸다.

이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여러 가지 방법으로 무료 PLR 상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