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허리 아래 척추에 집중하는 것은 요점을 놓치는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근골격계 환경에 집중해야 한다.

심각한 췌장염: 당신의 췌장은 위 뒤에 위치한 큰 분비선이다. 그것의 일은 소화 효소를 작은 장으로 분비하는 것이다. 췌장이 부어오르면 이것은 췌장염으로 이해된다.

전형적인 신체 시스템 기능 장애의 대다수에 대한 치료법이 완화되는 현대 의학에서 거의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니다. 요통에 대한 일반적인 치료법은 두통, 고혈압, 고혈당 수준, 복통에 대한 전형적인 치료법만큼이나 효과가 없다. 만약 그것이 사람들이 예상할 수 있는 치료의 수준이라면, 왜 사람들이 의사 https://ko.wikipedia.org/wiki/전주 정형외과 들에게 가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제안!하루 종일 많은 물을 마셔라. 건강한 식단은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수많은 것들을 제공한다.

그 중 하나는 등에 통증을 예방하는 것이다.

과운동이 주된 요인이라는 가정은 허위일 뿐이지만, 컴퓨터 시스템을 작동하는 동안 여러 사람이 하는 일인 한 번에 몇 시간씩 자세가 좋지 않은 상태로 앉아 있는 것이 문제지만,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것은 등 근육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직장에 앉았을 때, 적절한 허리를 효과적으로 지탱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등 뒤쪽 부위가 지지되지 않는다면, 많은 허리 통증이 있을 수 있다.

더 나은 도움을 위해 특별히 발달된 등 쿠션을 의자에 앉혀보아라.

어떤 암컷은 자신이 느끼는 불명확하고 짜증나는 피로감을 느끼는 순간부터 정확히 어떤 암컷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잘 이해한다.

그것은 단지 모든 것에 대해 잘하기 위해 영감을 준다. 당신이 얼마나 기분이 나쁘냐에 따라, 당신은 심지어 이른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에 두 번 믿을 수도 있다.

이러한 운동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당신이 느끼고 있던 고통의 뚜렷한 감소를 관찰할 것이다. 예를 들어, 책가방을 한쪽 팔에 들고 다른 한쪽 팔에 지갑을 들고 다니는 대신, 배낭을 사용하여 등 넓은 표면에 무게를 분산시켜 짐을 꺼내려고 한다.

침대 매트리스가 편안하고 튼튼해서 허리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옆구리에 누워 있으면 무릎 사이에 작은 베개를 위치시켜야 한다.

만약 당신이 뒷침목이라면, 베개를 무릎 아래에 두어라.

불필요한 목과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앉아 있는 동안에도 훌륭한 자세를 유지하라. 과운동이 주범이며, 단지 허리 문제의 이유는 부정확하다. 비록 문제의 진실은 한 번에 몇 시간씩 나쁜 자세를 취하는 것, 즉 컴퓨터 시스템을 작동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하는 일인데, 이것은 등 근육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다.

통증을 심각하게 되돌려라. 일단 부상을 입으면 디스크는 목과 요통의 재발에 더 취약해질 수 있고 일반적으로 각 에피소드는 더 나빠질 것이다. 이 주기는 치료를 찾거나 디스크가 이상적으로 그 단계에 있지 않을 때까지 계속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요통은 그 단계에 참석해야 한다.

이 짧은 기사는 잠재적으로 심각한 통증의 진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시도였다. 조기 탐지 및 개입

그래서 의사는 근육 이완제나 통증 완화제를 제공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제 우리는 서비스를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숨기고 있다.

선택사항이 무엇인가?

만약 여러분이 큰 불편함을 느낀다면, 긴장을 풀면 근육 경련을 경험할 기회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휴식을 취하고 아픈 부위에 습한 열을 사용하여 허리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상자 안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지 않고 상자를 들어올리지 않는 것이다. 상자 안에 무엇이 있는지 생각하는 것보다 무거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등을 해칠 것이다. 상자에 있는 이미지나 전주 정형외과 라벨에 따라 어떤 것이 얼마나 무거운지 이해한다고 가정함으로써 여러분의 허리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말라.

당신의 주치의로부터 진단을 받는 것은 당신이 심각하거나 끈질긴 목과 요통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개념이다. 당신의 주치의는 진단 테스트를 몇 번 실행하고 당신에게 완전한 신체 검사를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고통의 근원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효율적인 치료 전략이 어떻게 보일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