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유익할 수 있고,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들을 감사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서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정보의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대안학교

도움이 되는 도움을 받기 위해 질문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 서비스를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이 아닌 문제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사람들이 대학이 되기를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여러분은 문제 해결을 즐기나요, 아니면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을 즐기나요?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서 만족감을 얻는가, 아니면 투자 부동산으로 가는 데 속도를 높일 수 있는가? 어떤 이유로 당신이 그 분야에서 진드기를 하고 어떤 위치를 추구하게 되는지 알아보세요. 어떤 식으로든 마스터가 측정할 수 있는 구체적인 훈련이 필요할 수도 있고, 어떤 동기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야 하고, 최종 혜택을 사용할 때 행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광범위한 장학금이 있을 것이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이 어디에 있는지 알게 되면,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것을 알게 될 것인가? 이런 장학금의 가장 좋은 원천은 그물을 사용하여 그들을 빨리 발견할 수 있다.

지역 사회 단체, 대학, 개인 단체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장학금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계산했다면, 당신의 아들이나 딸 교육만을 위해 숨겨둔 전액이 되기 위해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까지 도달하지 못할 것인가? 100달러면 평화로움에 마음을 놓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에 숨겨둔 모든 금액을 사지 않는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녀나 그를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지고 싶으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이가 행복할 수 있도록 여분의 상처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그 자신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않아도 되는 것을 기뻐하는 것.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모든 것을 예비로 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아이를 최고의 대학에 보낼 재정 자원이 만만치 않은 이유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학생들에게 주는 상이다. 또한, 당신이 재정적 이익을 고려할 때 가장 좋아하는 방법이다. 매우 자주 이러한 상은 반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필요, 자격, 그리고 가용성으로 지급하는 첫 번째 전략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먼저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대해 분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학부생 모두에게 존재한다.

대학원생

많은 학생들이 학생 연방정부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알지 못한다.

신용조회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을 필요가 없다. 이 조항들은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만들어낸다.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에게 정부 보조금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수업은 무료다. 왜냐하면 당신을 안내할 가정교사가 없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의 일을 표시하기 위해, 당신이 잘못된 사람을 위해 과제를 의논하고, 당신을 교정할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이것의 주된 이유는 우리 성인 초기에 많은 돈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그러한 것을 위해 출발점이 갇히고 할 수 없는 문제들에 대해 일정량의 빚을 지게 되었기 때문이다. 현재 대학으로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시간이 있고 그 다음에는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합리화한다.

그러면 정말로 빚을 지고 결코 계획을 세우지 않는 복잡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대학에 대안학교 갈 때에도 여전히 빚이 깊을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그 후의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는 없지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학 학위만 있는 우리 중 압도적인 대다수는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보통보다 더 적게 받는다.

두 번째 형태의 금융은 종종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학자금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검색 용어를 가지고 있다.

아이들 때문에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모기지 프로그램은 매우 효과가 있다.

고등 교육을 받을 의향이 있고 더 이상 내가 돈을 쓰고 싶지 않다면 교육 보조금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