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으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과 연결된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그들의 크기와 무게에 관해서는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쉽기 때문입니다.당신의 장소에서 강도가 있을 때,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어려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확보했다. 작고 https://ko.wikipedia.org/wiki/몸캠피싱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 자체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리눅스 시스템과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위치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일반 데스크톱이 현재 당신의 포켓 PC에 포함될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빗질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를 추가하여 가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비디오로 DSLR을 찍을 수 있을 겁니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지만 데스크톱은 의심할 여지 없이 부피가 큰 CRT 모니터뿐만 아니라 LCD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다. 전자는 데스크톱의 경우 여러 번 비싸다. 따라서 화면 품질을 고려하는 경우 노트북과 일치하기 어렵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의 부피가 큰 CRT 모니터와는 달리 단순히 더 잘 생겼고(두말할 것도 없고, 눈에도 더 쉽게 보일 수도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많은 다른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를 번들링하여 17개의 LCD 비디오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작업과 인터넷을 처리하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시스템에 대한 미러 딜이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많은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있다.

클러터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뛰어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또한 Vaio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돕기 위해, 매일 매일 업무를 수행하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되는 장점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데스크톱 사용의 단점에만 집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노트북 베어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짧은 목록으로 찾아보십시오.

Lenovo B320에 있어서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결함의 몫을 만들 수 없다. 나는 컴퓨터가 때때로 천천히 키보드를 찾는 순간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파란 진주 같은 흰색. 마우스와 키보드는 일반적으로 덜 케이블로 어수선한 창고를 주는 파란 치아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 디자인을 사랑하며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내가 또한 쉽게 볼 수 있는 일반적인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내가 주로 사용하는 레노버 B320의 작동은 타임 플레이 시뮬레이터가 있는 창조(지금 내가 하고 있는 것)를 만들고 B320 하드웨어를 활용하는데, 캠을 사용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쉽게 얻을 수 있다.

내 모바일을 사용 몸캠피싱 하여 그것을 시험했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을 유인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한 다음, 어떤 엄청난 배송비나 공유 같은 강력한 뉴스를 깨뜨리는 것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재고가 없거나 공유되지 않는다. 나에게 한 번 그렇게 하고 반환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에 있는 문서에 대한 문서 탭을 통해 당신의 중요한 문서와 스프레드시트 업로드 원격으로 액세스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업로드할 수 있다.

현재 시간 데스크톱에서 더 큰 기능을 수행합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는 많이 다르지만, 이것은 데스크톱에서 구매 파일에 액세스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당신이 내 새 컴퓨터를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으로 유명하다.

이것은 다소 명백하지만, 만약 필수 노트북으로 무엇을 사용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라. 차에 타세요, PC를 가지고 휴가를 갈 수 있어요, 여러분은 또한 밖으로 나가서 따뜻한 햇빛 속에서 그물을 둘러볼 수도 있어요!몇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는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모든 곳에 있다.

맥도날드나 커피 하우스 같은 곳에서 와이파이를 찾을 수도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일을 좀 하지 말고, 지역 카페에서 해!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범용 직렬 버스를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가 있는 경우 평행 포트가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화재 전선 포트가 필요할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가 있어야 합니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상위 기어에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 없음 – 그래픽 옵션을 바로 위로 전환할 수 있다.

처리 전력은 AMD FX-6120 프로세서(6-co)의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