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회사 항목, 회사, 서비스 전략, 무엇이든간에 누군가를 안내하는 시스템 그 후에, 당신은 그들과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하고 그들의 우려를 해결해야합니다 그것은 MLM 성공을 개발하기위한 시스템의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알게되면,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지만, 일단 좋은 휴가를 시작하면, 당신의 아이들을 멋진 견학 여행으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결정이다. 당신은 그들의 팔을 비틀지 않는다.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을 잃는가? ?

신뢰할 수있는 비즈니스에서 리드를 사야합니까, 아니면 자신의 것을 만들어야합니까? 전문가에 따르면, 가장 훌륭한 방법은 자신의 리드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리드를 생성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수행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점은 인내심이 성과를 거두고 방법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2) 서비스는 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그램 사용법 성적인가, 제품은 감성적인가, 즐거움과 흥미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는가? 수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상품은 개인의 요구 사항을 나타냅니다.하지만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법 사람들이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살 가능성이 높습니다. 진공 청소기는 필수적이지만 흥미 롭습니까?

이 분야에서 가장 좋은 동기는 돈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성공의 일부가 되도록 격려받은 이유입니다. mlm의 가장 어려운시기조차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성취하고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어디서 들어본 것 같지 않아? 현금 문제는 더 많은 돈을 마시는 것에 저항하지 않을 수도 있는 알코올 의존과 유사합니다. 재정적 혼란은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중독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혼란을 해소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현금 문제가 더 많은 돈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금융 문제의 근원이 올바르게 추적되지 않아주기가 계속됩니다

둘째, 글쓰기 게시물은 당신에게 많은 직접적인 노출을 가져다주고 당신의 신뢰성에 빌려줍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있다는 것을 바로 볼 수 있고, 그들이 당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하는지 여부를 그들의 마음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짧은 기사 마케팅은 훌륭한 광고 전략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온라인에서 예외적으로 잘 제공하는 항목을 발견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항목은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보거나 평가할 필요가없는 항목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종일 돈을 벌 수있게 해줍니다. 당신은 인터넷의 힘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이것이 정기적 인 수입을 올리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추가 금액을 벌기위한 환상적인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리인이 당신과 함께했던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당신 밑에서 일할 사람들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모집하는 각 개인이 만드는 모든 단일 판매에 대해 백분율을 매길 것입니다. 이것은 아무것도하지 않고 만들 수있는 여분의 현금입니다.

다른 구성원을 고용하는 팀 구성원은 자신의 판매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고용한 개인의 판매에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리고 차례로 회사는 직원과 직원 모두에게 돈을 벌어줍니다.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 계획입니다. 모든 급여는 완료된 판매 수수료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한 가지 능력은 다단계 마케팅 시장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교육의 95 % 이상에서 누락되었습니다.이 기술은 많은 부분에서 가르쳐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비즈니스에 실망하게됩니다. 초보자가 mlm 비즈니스에 참여하고 그들이 배운 것을 수행합니다. 그들은 나가서 모든 가정과 친구들의 목록을 작성하고, 전화를 걸고, 약속을하고, 판매를 만들고 회사 파트너를 만듭니다.

현실은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 즉시 비즈니스와 전략을 변경하여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차선책이 실제로 차선책이 아니라는 것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친구를 사귀고 그들에게 당신의 아이템을 지적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거기에서 바이러스 성 마케팅이 시작됩니다. 그들은 친구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친구들이 당신의 아이템을보고 구매합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좋은 친구를 사귀고 그들에게 제공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네트워크의 힘이 당신을 위해 많은 일을 처리 할 것입니다.

더 나쁜 것은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자세가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을 가능성이 높으며 그 사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나는 왜 자세를 필요로 하는가?

이제 우리가 커미션을받는 방법은 추천 마케팅 회사에 개인을 서명 (모집)하는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모든 사람이 회사의 주문과 사용을 정기적으로 참조하는 항목으로 언제 마지막으로 지역 상점을 후원하고 관리자가 다른 사람을 추천하기 위해 돈을 지불 했습니까? 절대 아니지? 추천 마케팅 사업은 당신이 언급한 사람들이 할 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