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자신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드결제 망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신용 카드에 몇 가지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은 중대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 점수를보고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신용을 평가하는 방법이나 관리 방법을 배우지 않습니다.

갑자기 당신이이 기술을 사용하고자하는 매우 자신감이 될 카드결제 때, 당신은 즉시 적절하게 당신의 오래된 것들을 닫아야 할 수 있습니다. 계좌 잔액이 명확하기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단단히 닫혀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충전 카드에 대한 0 %의이자가 단지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경향이 있습니다. 0 %의 이자율을 얻음으로써 매월 수입을 절약하고 현금을 사용하기 위해 지출 할 음료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드는 0 %의이자를 도입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유혹하기위한 도입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쇼핑객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사치품으로 바칠 수 있는 재량적인 수입이 줄어들었다. 그녀의 회사는 그 달의 매출을 줄였고, 그녀의 급여는 더 적었고, 그녀나 그는 그녀의 신용카드를 평소보다 더 많이 무선으로 사용했다. 그녀는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빴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평소에 지불하는 현금을 즐기는 일상적인 문제들에 대해 그녀의 카드를 사용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약간 긴장했다.

왜 당신은 충전 카드의 한도를 초과하지 않아야합니까? 해결책은 차입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용 비율에 대한 부채는 전체 신용 점수의 30 %를 상쇄합니다. 카드를 최대화하면이 비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자가 카드에 사용할 수 있는 신용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큰 위험을 고려하고 잠재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거부합니다.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를 가지고 부정한 지불을 경험하기 위해 더 많은 조직화를 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도전을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지지 않는다. 공정 신용 청구법과 유사한 법 – 개인이 부정한 지불이나 채무 불이행을 처리하도록 강요당했을 때 추가적인 보호와 유연성을 가진 사람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카드, 그것은 지출 용량을 가지고 모든 방법으로, 한 번에 15 카드를 이동 아무도 당신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채우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단지 당신의 여러 카드가 최대가되지 않는다는 것을 특히 오래 성장하는 것은 지연 지불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순위는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의 크레딧에 만기 지불의 작은 부분을 남겨 두지 마십시오 그 작은 지불 요소는 자동으로 책임이 커지며, 복리가이를 쌓기 시작하면

당신이 상점 카드 처리를 제공 할 때, 당신은 처리 프리미엄을 커버해야합니다 당신은이를 보충하기 위해 약간의 가격을 인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대안 선택은 단지 수량에 대한 주문 카드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카드 프로세스 당 $ 1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당신은 정말로 $ 5 미만의 주문에 대한 처리 카드를 멀리해야합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신용 인사말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하는 경우 충동 구매를 할 것입니다 고객은 현금으로 만 지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사업장에서, 그들은 여전히 그들의 지갑에 있는 것만을 신용카드로 쓸 것이고, 그들은 그 자금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인수를 청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더 인기있는 신용 카드 회사 중 일부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동안 일시적으로 카드를 제공하는 주위에 재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좋은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 있는 한, 당신은 단지 귀중한해야합니다 고객의 기회는 카드를 가지고 있지만 그 특정 일은 슬림하게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하나 이상의 회사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더 작은에서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려진 신용카드 회사들

Ftc는 소비자에게 신용 카드가 나쁜 현금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제공합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열쇠는 항상 일정 기간 동안 계정을 유지하는 것보다 적시 지불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해야한다는 것입니다. FICO 점수를 계산할 때 신용 프로필의 길이보다 지불 기록에 더 많은 무게가 기울어집니다

보상을받는 방법은 플라스틱 당 많이 다릅니다. 대부분은 포인트를 기반으로합니다. 아마도 백분율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지출한 달러 당 가치가 적습니다.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반환되는 것이 얼마나 많은지 이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선불 신용 카드는 당신이 그들에 현금을 넣을 수 있도록 사람이 그들이 받아 어디서나 그들을 지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이 카드에 넣을 수 있고 절대적으로 받아 들일 수있는 유리한 신용 기록 점수를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과거에 많이 거부 된 경우, 이것은 당신이 신용 라인을 생성하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보안되지 않은 카드처럼,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계정을 활용해야합니다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