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카드에 대해 승인 된 신청서를 갖기 위해서는 우수한 신용 등급이 필요합니다. 뛰어난 신용 등급이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현금 는 경우 신청서 승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괜찮은 또는 일반적인 신용 점수가있는 경우 신청서가 신속하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신용 기록이 좋지 않은 경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것이 귀하의 상황이라면 신용 불량이 허용된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언급 한 카드를 찾아야합니다. 이것은 불필요한 신용 질문을 만들고 기존 시나리오에서 귀하를 승인 할 누군가와 카드를받을 기회를 줄입니다.

당신은 신용의 가용성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방법에 따라 배가 고프거나, 구매하고자하는 것을 보았거나, 단순히 무언가를 즉시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충전 카드는 이러한 대부분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카드의 형태로 만 올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유용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시간의 대부분을 의존하는 것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하려면 당신은 또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훨씬 더, 다른 카드를 얻을

사용되는 모든 혜택 플랜을주의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금액을 이해해야합니다 둘째, 사용되는 보상이 귀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셋째,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과 연간 비용을 가지므로 혜택이있는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카드와 마찬가지로 금리도 높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을 해결할 때 편리한 옵션이지만 펌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요금은 사용하는 비즈니스 및 사용 가능한 혜택에 따라 약 11 %에서 20 %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펌프 비용이 갤런 당 250 달러라면 가솔린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실제로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투자하게됩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카드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카드는 지불을위한 단일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 개의주기로 당신을 속일 것입니다 2 개의 청구주기가있는 진실은 지불해야하는이자가 이전 달과 현재 달의 잔액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발행자가 자신의 조건과 조건을 읽을 때까지이를 실행하는지 여부를 발견하지 현금 못할 것입니다

월말에 당신은 카드를 완전히 지불한다.

그래서 월초에 당신은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완전한 잔액을 가진 두 개의 신용카드를 계속 공개한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강력한지 당신에게 진실하게 알려줄 수 없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신용등급을 높일 것이다.

대안 # 2 두 번째 가능성 카드를 얻으십시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은 약 15000 달러 또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게임으로 돌아 오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이제 이것은 최고의 기술이나 허점이 나오는 곳입니다.

신용을 망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신용 카드에 몇 번의 연체료를 지불하는 것만으로도 점수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개인이 실제로 신용을 평가하는 방법이나 처리 방법을 배우지 못합니다.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현금 거래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일부로부터 지불 보증을 의미하는 카드 대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기관은 사용자에게 신용 풀을 제공합니다. 제품을 사용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협동 조합 또는 은행에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입하는 카드에 따라, 거래는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보고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으로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고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키고자 한다면, 이것은 훌륭한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많은 은행들이 어떤 종류의 직불카드를 제공하고 있는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올액세스 선불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카드로, 둘 다 VISA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강력한 신용 상태로 돌아가기 위한 대안 중 하나로, 가장 실행 가능한 카드다.

옵션 # 1 귀하의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문의하십시오. 지불을 제 시간에하고 항상 최소 지불액 이상을 지불하십시오. 신용 카드로도 끊임없이해야하므로 각 지불에 대한이자를 제거하십시오.

당신의 신용 기록을 재구성하고, 개인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당신의 신용이 변기에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신용 기록이 낮거나 현재 개인 파산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사전 신청자들로 넘쳐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