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30/30 규칙을 명심하십시오. 미결제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그 이상으로 가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매번 카드에서 자신을 제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자체 신용 한도가 있지만 거래시 다른 신용 솔루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종종 좋은 전략입니다.

보통 돈과 예산 책정에 능숙했는가,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었는가, 아니면 알아낸 것이 있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어떤 점에 대해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수정하게 만들었는가?

사람들은 이제 신용 카드에 돈을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이 낮은 소득을 보충할 수 있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초과 근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소액결제 시간이 줄어들고 일자리가 없어지고 실제로 더 낮은 임금 가이드를 받아야하기 때문에 소득이 감소했습니다 그들의 목적

여행자에게 이상적인 여행자라면 휴가 중에 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받으면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카드가 분실되거나 도난 당하면 발급자에게 전화를 걸어 승인되지 않은 거래에 대해 차단된 계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잔액을 즉시 지불하고 매 4 주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매월 잔액을 전적으로 분기하십시오. 이렇게하면이자 비용에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할 수 있습니다.

직불 카드는 고객이 은행 계좌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돈을 찾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점에서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그들은 이미 수중에 있는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신용 은행간에 차용하지 않고 직불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자신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30/30 규칙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미납된 부채는 신용 점수의 30 %에 해당하며, 카드의 신용 소액결제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점수가 떨어질 거예요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할 누군가를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공동 서명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현재 신용 가치를 이용하는 중고 카드만큼 어렵게 된다.

당신이 할 수있는 또 다른 일은 소매점 카드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소매 카드는 일반적으로 자격을 얻기 쉽고 종종 반환 고객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지만 소매점 신용 카드를 신청하고 찾는 것은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신용 카드에 탭을 찾는 것은 항상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어야 할 첫 번째 일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회사가 더 많지만 모든 회사가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질문을 해결, 당신은 무료 FICO 신용 점수 사본을 얻을 필요가 꽤 왜? 프로세스가 빠르고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보고서를 훑어 본 후 FICO의 신용 순위 계산 기술과 관련된 개요를 알 수 있습니다. 용량 요소, 지출 습관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판단합니다

낮은 신용 점수를 갖는 가장 큰 피해 부분은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내부의 문제입니다. 다른 대출이나 지불 카드를 꺼내서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돈 효과적인 서비스를 얻으십시오. 그러나 위험을 받아들이는 대출 기관을 찾는 것은 문제입니다

그녀는 두 빚을 모두 갚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 그녀의 은행 카드 빚이 그녀의 친구들 중에서 최악이 아니라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한 채 내내 자신을 위로하고 있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친구들은 3만 달러의 충전 카드 빚을 지고 있었다.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최소 지불은 은행을 행복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경제적 인 부채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최소 지불 만 지불하면 부채에 수년이 걸릴 수 있으며 수천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려면 매 4 주마다 충분한 금액을 지불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