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당신의 양육 신념과 접근방식이 조와 사라가 동의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나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자녀들을 성공적으로 키웠다고 이해하지만, 당신의 양육 신념과 접근방식이 조와 사라가 동의한 것이 아닐지 모른다. 만약 당신이 조에게 양육방법에 대해 조언하는 것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평화적인 공동육아에 관한 미래의 문제들에 대해 비난받을 만큼 자신을 책망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의 자식들 왜 자기 자신을 직위에 두었는가?당신의 아이들에게 목적, 임무, 시민 의식 주입 이것은 그들을 도울 것이고, 사회의 좋은 일원으로 느낄 것이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2021웨딩박람회일정 것이고, 사회에서 올바르게 기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존중받고 도움이 되는 사람들이 되기 위해 성숙해지는 것을 보기를 좋아한다.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들에게 동의하고 다른 사람으로 일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매우 좋다. 어린 시절의 집단. 레저와 동네 활동은 이런 가치들을 배우는 환상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혜택과 파장 제도에 의해 부과되는 기대와 기준을 정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훌륭한 습관에 대한 정당한 보상과 인센티브, 그리고 나쁜 습관에 대한 결과 및 회복 작용으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양육에 있어 반드시 일관되도록 한다민주적 양육 방식은 권위주의적이고 자유주의적인 양육 설계가 혼합된 것이다. 민주적 부모는 요구되는 규칙을 정해서 부과할 것이지만, 그들은 마찬가지로 각각의 상황을 취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민주당 엄마들과 아빠들은 그들의 자녀들이 이해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고 있다.

왜 규칙이 제자리에 있는지, 그리고 왜 받아들일 수 없는 민주적 양육의 일부 행동이 아이들이 선한 일을 할 때 그리고 그들이 나쁜 일을 할 때 그것이 잘못된 이유를 이해하도록 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 그것은 모든 사람들 –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일하는 양육의 디자인이다. 아이들은 보통 그들의 부모를 존경하고 하기 위해 성숙하게 될 것이다. 분쟁과 사안을 합리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을 고하는 2021웨딩박람회일정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많은, 수많은 달 동안 집을 비울 엄마나 아빠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들은 가정과 학교에서 무너질 수 있다.

육아 도우미 조언자들은 이것이 버려진 느낌에 대한 비교적 규칙적인 반응이라고 믿는다.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아이들과 자주 놀고 함께 즐기세요. 즐거운 부모들이 즐거운 아이들을 만드세요. 즐거운 활동과 전통을 만드세요. 우리는 엄마 아빠, 선생님 그리고 권위 있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재미있는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내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이것은 추억을 만들어 낼 겁니다.그들과 네 마음 속에 평생 동안 머물다.걱정마. 육아능력은 밤에 발달하고 향상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들이 자라면서, 당신도 그들과 함께 성장한다.

양육능력은 또한 전이 가능한 것이 아니다. 아무도 당신만큼 잘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부모로서 당신에게 주요한 의무가 주어지기 때문이다. 당신은 옆집 이웃에게 wwi를 기대할 수 없다.아이들을 위한 엄마 아빠가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키즈 선생님들이 결국 부모님의 주역이 될 것이라는 것을 예상할 수 없다. 양육 기술은 당신과 당신 안에서 시작된다.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지막으로 (종종 마지막 순간에) 이혼을 위한 육아교실에 등록한다.

지금, 그 경색된 시간. 그들은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아이들에게 예의범절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인정을 받는 것이다. 아이가 어떤 것을 잘 할 때, 그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라. 그들이 여러분을 위해 위대한 일을 할 때 그것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라. 모든 사람들은 가치 있는 것을 좋아하며, 아이들은 특히 이것에 민감하다.웹 구조에서는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이다(WYSIWYG)라는 말이 유행하지만, 당신이 예상하는 것은 당신이 아이로부터 가장 좋은 습관과 성과를 기대한다면, 그것이 당신이 얻게 될 것이다.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곳은 부모들이 자녀의 심리를 이해하는 것이다.결국,그 다음으로 가장 가까운 개인으로서, 파트너 다음으로,엄마와 아빠들은 자녀들이 생각하는 방식과 이성,그리고 왜 특정한 방법으로 행동하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좋은 양육 능력 중에서 가장 필수적인 것이다.따라서 이러한 경향의 결과로 나타나는 수사학적 질문은 이것이다: 슈퍼키즈로 끝날 때까지 진척된 아이들이냐, 아니면 부모로서 그들의 자연스러운 역할을 충분히 돌볼 수 있는 충분한 준비가 덜 된 부모냐? 음, 그게 무엇이든 간에, 부모가 실제로 아이들을 양육해야 할 의무에 대해 일을 그만뒀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이 기록의 목적이 아니다.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