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완벽하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hdgreenery.com/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절반으로 줄입니다 가장 자격을 갖춘 가장 동기 부여 된 응답 중 하나만 순서대로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선별하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것보다 더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가지고 더 적은 작업을하면서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마케팅은 더 이상 응답 가격 범위가 아니다 우리는 판매자의 작은 비율에만 관심이 있는 새로운 제품을가지고 http://hdgreenery.com/ 있습니다 각 및 모든 판매자에 게 채팅 하 고 싶어, 단순히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정확 하 게 제공 하는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 조각의 메시지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왜냐하면 부동산과 관련하여 (매일 볼 수 있고 집에서 자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부동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가치 하락없이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주식 시장은 보통 1 년 또는 2 년마다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나는 행동하는 사고 방식과 비슷하지만 진지하게 친구, 나는 재정이 없다. 그러면 잠재적으로 수익성있는 거래를 찾으면 돈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발견할 것입니다. 게다가, 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돈이나 소비자 신용을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부동산 경력에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이 포인터는 당신이 다음 lvl로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 중 일부를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결성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무결성은 산업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집의 소유주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 근면한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무엇이든에 있는 이익을 만드는 비밀은 낮은 구매 하 고 높은 판매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지금, 집은 판매를 위해 이다 주택 시장의 40%에서 평가 하 고 2012 년에 60%는 전통적인 또는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 하 여 그들의 이익을 위해 할인 된 재산을 구입 하 고 재판매 기대 완벽 하 게 여기 그림을 참조 하십시오 직접 응답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스크린 그래서 아마 가장 자격이 있는 일부. 동기 부여 된 응답 및 토론 사람 간단히 말해서,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력으로 덜 일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개선을 제공합니다. 이는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자본을 거의 조달하지 않아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주택 담보 대출을 쉽게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 신용 등급이 좋은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은행이 현금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 년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상환액을 정리하십시오. 또는 임대료에서받은 달러를 사용하여 신청서를 상환할 수도 있습니다

18 더 많은 가족 시즌을 보내십시오.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시간보다 훨씬 적은 일을 하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돈을 더 빨리 벌게 된다. 분명히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읽게 되고, 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해야 할 일을 하게 된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올라갈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며, 사람은 접근 방식에 따라 개인에게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내가 자주 갔던 원래 포스트잇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효과적 이었지만 일반적인 믿음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 톤을 얻었고 그 콜 케어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에 관계없이 작동 할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쓰레기에 대한 용어,이 특별한 경우에는 자격이없는 판매자가 전화 함)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단점은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얻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서 약간의 시간을 들여 무료로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반적인 솜털 또는 더 나쁜 말도 안되는 완전한 말도 안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단지 사실이라는 한 가지에 대해 의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