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자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게되었으므로 잃어버린 시간을 최소화하고 궁금해하고 쓸모없는 채팅을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성공에 가까운 행동 중 하나입니다. –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과 우리는 진정으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도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의 영향을보고 영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높은 Klout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우수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좋은 Klout sns 마케팅 점수는 단순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들 중 하나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그 작가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처음에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우리는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일단 우리가 무엇인지 알게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있어야하며 이상적인 목표를 세우십시오

그것이 일어날 때, 이것은 언젠가 이해 될 수 있고 훌륭 할 것입니다 희망 전 세계의 사용자뿐만 아니라 이제는 노력, 시간 및 현금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잘라낼 것이지만 마찬가지로 마케팅은 이제 더 목표가되고 덜 귀찮을 수 있습니다 경험에서 나의 악화를 환기, 나는 어떤 무료 자료에 액세스 할 때 타겟팅되지 않은 배너 광고보다 더 나를 짜증나게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놀랍지 않게, 완전히 무료 자료 제공 업체 그러나 배너 광고를 좌절시키고 트래픽 양을 떨어 뜨린 사용자를 끄면 광고주가 계약을 종료하게됩니다.주기이지만이 개념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관심을 개발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 또는 두 번 매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의 큰 거래가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있는 자신을위한 비즈니스 이름을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에서 원하는 것을 확인한 순간, 당신이 생각할 다음 일은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행동 계획은 모든 회사의 전제 조건입니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처리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당신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3 개월 만에 3,000 명의 Facebook 좋은 친구가 있거나 적어도 5 명이 다음 달에 Twitter 팬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애처로운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는 다른 사람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좋은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트위터를 공정하게 활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 정확하게 활용할 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트위터는 심각하게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시장 내에서 강력하고 정말 심각한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비자, 잠재적 인 구매자, 잠재적 인 파트너와 함께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오피가이드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 기능이 있으므로 어떤 방송국에서 듣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어떻게 상호작용하는가? 우리는 1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을 연결하고,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 웹 사이트 전체에 매달려 있습니다. Facebook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누적하면 10 억 명이 넘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큰 올레입니다. 당신과 나를위한 기회 회의입니다.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큰 mlm downline을 할 수 있어, 그렇지?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레코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 영향을보고 영향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습니다. 더 큰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하는 우수한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훌륭한 Klout 등급은 단순히 당신이하고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알려주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야생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으며 단순히 마케팅이 아닌 곳에서 기회 링크를 스팸 할 수 있습니다. 즉, 집 문에 발을 들여 놓으려는 강압적 인 영업 사원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가치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새로운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