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한 번에 속성 그룹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는 나중에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자 수준이 낮고 광범위한 부동산이 발견되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이 결코 더 나아지지 않았다.

랩톱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전화 할 수있는 능력,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인생에서 언제나처럼 당신의 교육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때입니다. 실제로, 투자자에 대해 계몽 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이 물에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마음 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가져 가야합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인다. 이 부동산 투자 시장에 있는 사람들 그리고 당신은 그들과 관련된 것을 발견할 것이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오래 지 https://ko.wikipedia.org/wiki/건설양도양수 속되는 목표를 위해서는 지금 당장 구체적일 필요는 없지만 목록을 작성하고 그 아래에 달성 할 수있을 때까지 달성해야하는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큰 것으로 생각하지만 지속적인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목표 당신이 원하는 집, 여행하고 싶은 장소, 가족의 이미지, 당신이 원하는 소득의 몇 가지 또는 무엇이든 당신은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오랫동안 은퇴하는 동안 주식에 의존하여 그들을 도왔습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당신을 지원하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과거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정확하게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자신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을, 마찬가지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가 제공하는 성공의 많은 빚을지고 자신의 삶에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주변의 최고의 멘토 중 하나였습니다, 할아버지 그는 나에게 뭔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매일 새롭고 성공하기 위해 나를 밀어 붙였습니다. 고객 건설양도양수 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바로 근처에 있고이 이발사 배를 올리기 위해 모든 모양이 다릅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이발 의자를 사서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거대한 간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이발을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는 있었습니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그의 새로운 경쟁사 회사 사무실로 가는 것

무엇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홍보를 찾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주택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2011 년에는 부동산 시장의 40 %, 내년에는 60 %의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으로 재판매하십시오.

경험이없는 사람들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평균적으로 당신의 경험을 적용하지 마십시오. 나가서 당신의 첫 거래를 모두 수행 할 때 마치 당신이 1000 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행동합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올바른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즉, 주택을 구입할 수 있도록 약간의 자본을 조달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모기지 론을 쉽게 제공 할 것이며, 실제로는 유리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은행이 일반적으로 대출금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 년을 제공하기 때문에 상환금을 정리하십시오. 또는 임대료에서받는 돈을 사용하여 월급 날 대출금을 갚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남성과 여성이 비용을 기억합니다. 어떤 투자 자산도 자연스럽게 지출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시장이 새로운 천년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을 때를 기억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었습니다.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투자자는 거의 없었습니다. 실제 임대료는 주식과 같은 역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가격이 상승하는 것은 결국 내려갑니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합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조적인 해결책을 알고 있다.

그러나 새로운 것은 부진한 광고 결과와 같은 것들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