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가 제공하는 신용 기록과 일치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그 중 일부는 즉시 승인 또는 거부를 받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귀하의 조치가 우편으로 올 것입니다

귀하는 각 c c 거래에 대한 처리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금이 포함될 수 있지만, 무료 처리 장비와 같은 일반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업주는 마찬가지로 수수료에 대한 신용 카드 거래의 혜택을 안정화해야합니다 수수료로 지출하는 것보다 요금 카드를 수락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그들은 매월 자신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이 신용 카드를 통해 빚에가는 두 번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위의 규칙을 따랐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충분한 현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지불하지 않은 것에 부과 된이자는 당신이 구입 한 물건에 대해 지출해야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될 것입니다 간단하게하지 마십시오. 청구서를 한 달 동안 완전히 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현금 불하는 것은 합리적이며, 최소한의 금액이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이 지불하십시오. 그리고 그 후에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십시오. 오, 그리고 제때에 지불하도록 하십시오.

이 작은 플라스틱 카드는 돈 거래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카드 소지자는 소지자의 부분에서 지불 보증을 의미하는 카드와 비교하여 항목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기관은 사용자에게 신용 수영장을 제공하며, 소지자는 사용을 위해 현금을 선불하거나 물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신용 조합 또는 은행에서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발행인에게이 특정 요금을 면제 해줄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 기록이 좋은 유서 깊은 소비자라면 기꺼이 요청을 기꺼이 받아 들일 것이라는 사실에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카드 사업은 연회비(첫해)와 월별 유지비(첫 달)가 예비 신용 한도에 적립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 현금 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당신의 신용 요건을 실제로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선불카드는 오늘날 매우 큰 유행이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주 경제적으로 위험한 전통적인 충전카드에 대한 훨씬 더 나은 대안을 찾고 있다.

후자의 모든 중요한 기능과 이러한 카드를 해롭게 만드는 중요한 것들의 무효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이 선불카드에 대해 격찬해서는 안 될 이유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선불카드를 받아야 하는가?

당신은 항상 돈과 예산에 좋았습니까, 아니면 뭔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점에서 당신을 변화 시켰는지 훌륭하지 않다면? 그녀는 두 가지 빚을 갚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있었습니다 – 그녀의 친구들 중 한 명은 신용 카드 빚이 3 만 달러였습니다.

GFC가 세상을 강타했을 때, 개인의 관행이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변경되었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GFC 이전으로 돌아 왔다고 믿습니까?

귀하의 FICO 등급이 나쁘다는 것을 발견하거나 전문가가 귀하에게 신용 기록이 좋지 않다고 말하면 APR이 낮은 충전 카드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간 비용이 들지 않는 교환에서 더 높은 APR 지불 – 수수료 카드가 없는 것으로 판매되는 일부 신용 카드는 장기적인 수수료 기능을 제공하지만 터무니없는 연간 비율을 부과하여이를 보완합니다. 매월 계정 잔액에 대해 매년 지불할 이자율을 의식하십시오. 많은 경우 연회비와 APR이 훨씬 적은 신용 카드가 대신 더 나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신용 카드를 처음 열 때, 보상 혜택은 당신이 특정 기간 (일반적으로 3 개월)에 특정 수량을 투자하는 한 당신은 특전 보상을 얻을 거래입니다 이러한 혜택은 $ 100에서 시작하고 $ 500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또는 여행을 즐긴다면, 전 세계의 비행기표를 사기에 충분한 마일

직불 카드로 지불하는 비용은 구매시 지불하는 비용보다 작습니다. 직불 카드로 구매하는 것이 실제로 돈 거래와 같기 때문입니다

우수한 고객 관리 시장의 다른 모든 항목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신용 카드를 선택할 때 체크 아웃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장 훌륭한 카드 사업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회사 소유주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충전 카드로 부정 결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하지만,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지지 않는다. 공정 신용 청구법과 다른 관련 법률들은 당신이 채무 불이행을 처리해야 할 때 당신에게 추가적인 보안과 다재다능함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