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위치에 대한 느낌을 얻고 있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아라. 이것은 우스꽝스럽게 보일지 모르지만 표시 될 수 있는 교육 인증서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직원이 잘 훈련되면 상점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업적을 보여줄 것이다. 벽이 노출되어 있다면 이것은 표시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물어 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 및 휠 스테이 spic-and-span 이것은 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air shaft 고려씰링 제트의 수명을 연장시키고보다 효과적으로 작동하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 자동차 수리 차량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세척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배해야 할 첫 번째 어려움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순히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사기가 모두 나쁘다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일부는 서비스 센터의 엄청난 양이 진실한 일을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물론, 단순히주의를 요하는 타이어가 아닙니다. 자동차는 결국 오일 수정을 위해 가져 가야 합니다. 가정용 자동차 수리 작업 정비사와 함께 첫 번째 체크 아웃을 하는 동안 십대를 지원하십시오. 무엇을 요청해야하는지 토론하고 그 후에 이야기하십시오. 십대가 오일 수정 및 일상적인 유지 보수 여행을 통해 사용되는 언어 유형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병든 마차를 수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 어디인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임대하고 보증 기간을 연장하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오일을 변경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을 하고 때때로 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바로 그 장소인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왜 수리 작업 바가지가 대륙 전체로 퍼져나가고 있는 것일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고객 문제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자동차와 트럭에 적절한 냉각수가 필요합니다. 라디에이터는 단순히 일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와 트럭이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반적으로 50 가지 혼합이 작동합니다.

나는 간신히 기름을 바꿀 수 있는 AAA 라이센스 상점을 이해합니다. 나는 ASE 라이센스 전문가들과 함께 진단 이론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심각한 BBB 흉터가 있는 환상적인 상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WOM은 실제로 내가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 것을 이해할 때 고객이 특정 상점이 얼마나 훌륭한지에 대해 격찬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받을만한 모습이라면 상점 주인과 정직하고 신속하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인증을 확인하고 자동차 및 트럭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되는지 물어보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차량 연비가 향상됩니다. 마찬가지로 엔진이 최고의 성능 수준에서 작동하도록 허용합니다.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엔진이 막히고 엔진이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일이 아닙니다!

자동차 수리를위한 부품 비용은 서비스 센터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달려 있습니다. 새 제품이거나 재건된 제품이며 수입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예, 쇼핑을 하고 직접 부품을 구입하면 현금을 절약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보증에 관한 한, 센터가 공급하는 부품이 고장 나면 보증 기간 동안 상점은 책임을 질 것입니다. 고객은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작동을 멈추면 다시 노동을 지불하고 서비스 보증 교체를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병든 전차를 수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이 어디인지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다. 만약 당신이 임대하고 있고, 장기간의 보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다. 당신이 기름을 교환하고, 일상적인 유지보수를 하고, 때때로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장소인 대리점에 그것을 가져가라.

다른 귀중한 도구는 쉬운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속의 air shaft 고려씰링 변형으로 인해 생성되는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며 수리 프로세스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올바른 사용은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 알림 수리, 최악의 경우 수리가 필요한 수리 주변에 물어보고 이해하는 사람이 비슷한 움푹 패인 전문가에게 가서 수리 작업을 수행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장으로 걸어 들어갈 때, 당신은 그것의 스타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