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를 이미 갖고 싶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 시간이 있다.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한 방법으로서 당신의 존재가 사교계에 있는 모든 곳에 있다는 것을 유지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하지 않는가? 페이스북과 함께 페이스북은 실제로 목표 청중들과 일치했던 것보다 훨씬 간단하다. 페이스북은 당신에게 도구, 통계, 그리고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한다.

당신은 당신의 팬 페이지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팬 페이지를 다루는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의 요구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5차 재난지원금 대상 이름이 될 수 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당신의 페이지에 추가하라.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충실하도록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오른쪽 위젯은 사용자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한다.

그것은 윈-윈이다.

업계 내 가장 인기 있는 마케팅 및 광고 사이트를 정확히 어떻게 전문화된 틈새를 보는가?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을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어떻게 마케팅하고 싶은지 알 수 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소셜 사이트로 돌아갈 이유를 주거나 업데이트 요인을 공유하여 경연대회를 하고 중요한 관심거리가 있는 것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구입합니다.우리 같은 사람이 있거나 같은 것을 찾거나

물론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대한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르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단순히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최선의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용하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이 항목들은 개별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상태를 유지한다.

그것은 단지 공급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조언과 도움을 주는 조언에 관한 것인데,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고, 당신을 위해 욕망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 대한 건설적인 세부사항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 친구에게 좋은 웹이나 링크로 안내하고 재미있는 컨퍼런스로 안내하라. 더빙은 그들에게 이해하기 쉬운 것들을 제공하여 그들의 사업을 좀 더 성공하게 하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좋은 점은 경쟁자들을 항상 관찰하는 것이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미래의 목표 내에서 전략을 실행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그 안에서 얻을 수 있도록 문의하라.

온라인 평판 검토 – 사람이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 않나 – 좋거나 나쁘거나? 캣 타워는 당신의 온라인 명성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을 감시하는 필수품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읽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동기를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한 진술을 퍼뜨릴 수 있고, 당신의 기사와 비디오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당신이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쾌활하게 공유할 수 있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보유하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이트들이 여전히 웹 위에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그들이 즉시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할 수 있게 해줄 핑프름과 같은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 시간 동안 허용하는 많은 양의 거래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긍정적이 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마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하기 쉽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너무 목표로 했다고 주장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의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고 단지 아주 우월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정말 좋지 않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도구를 찾는 것에 달려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단지 시장이 매우 짧아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단지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그곳에 고난을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매일 이렇게 말한다.

여기 나의 문제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