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두 명의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한다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스매치 , 당신은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여러분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는, 매우 잘 하는 것이 마케팅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콘쿠르를 사용하여 도달하기 때문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5개 이상의 것은 살 만한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에서 한 단계지만, 쉽게 개인을 젖히고 사용함으로써 일어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할 수 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이발소를 열지 않고 이발소를 폐업시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더 악화시키기로 결정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서 몇 명의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에 “우리는 5달러의 머리카락을 베는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들이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 술집에 가고 있었다. 나이트클럽을 동시에 운영하기 위해서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확실히 여러분이 단지 훌륭한 졸업식에 불과하다는 것을 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미국 사업에 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단지 좋은 하숙인을 찾을 수 없다는 이유만으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당신이 돈을 구입하기를 원하는 것은 당신의 재산을 잘 가져가는 세입자,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세입자들을 좋은 신용 점수, 바람직하게는 650점 이상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즉시 돈을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보안을 설치하기를 열망해야 한다.

가까운 장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예치하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체포 배경 조사를 실시한다.

1975년 스매치 미국에서 개조를 했는가, 중간 집값은 33,300달러였다. 2005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만 5천 달러였고, 전형적인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뛰었다. 만약 당신이 계산을 한다면, 그것은 매일 또는 매주 몇 시간씩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그의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다.

하지만 당신이 편리한 문제에 대해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돈을 벌 수 있다!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판사 집에서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것은 돈이 있을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전환할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된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당 지불하지 않는 광산 부동산 투자뿐만 아니라 그들의 집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걱정하라. 당신은 당신에게 올바른 기술을 추론할 것이다. 많은 훌륭한 투자는 종종 그것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인 당신의 이웃과 함께 존재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당신은 종종 좋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현금을 빌려주는 그들의 시간을 바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 만약 당신이 직업의 결과로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가족, 더 많은 약속들 그리고 좋은 소식은 현재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이 현명한 부동산 중개인이 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장을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을 배우는 것이 이상적인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었다면 우리는 보통 꽤 안정된 시장이다. 빌링스 몬태나도 다른 시장들도 보지 못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나는 내가 처음 집에 왔을 때, 나는 단지 약간의 하락 추세를 알아차렸을 뿐이다. 구매자 신용은 이제 약간 더 하락할 수도 있다.

모든 시장 범위는 이웃별로 약간 더 감소할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더 잘 판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두어라.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같은 집을 1마일 간격으로 보았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세입자가 숙제를 몇 개씩 할 때,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들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15신디케이트할 때 개인적으로 작은 문제에 관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