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 – CPU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몸캠피싱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 것인지, 또한 하드웨어를 얼마나 많이 넣을 수 있는지 간단히 결정할 수 있기 때 몸캠피싱 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작은 케이스는 다른 한편으로는 타워가 가장 좋을 만한 공간을 소유한다면 작동할 수 있다.

우편물이 자동차를 사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장소 목록은 피하라. 그들은 당신의 정확한 크레이그리스토그 웹사이트에 이것이 보통 사기라고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수리하지 않을 컴퓨터에서 엄청난 양의 돈을 배운다면, 혹은 당신이 스스로 수리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우편으로 배열 배달하는 것을 4시간 동안 줄이기로 결정할 것이다. 정말 좋아. 호 부스터는 당신의 아이디어였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과 관련된 내륙 북서부 모델에서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 증가하는 전력 일일 수당으로 데스크톱을 구입해야 한다.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완벽한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당신을 해결할 것이다. PC의 보증은 필수적이다. 만약 데스크톱이 새로운 기간을 벗어나면 컴퓨터뿐만 아니라 컴퓨터를 살펴봐야 한다.

회사, 보증 기간을 더 길게 선택해야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은 도움이 될 것이다.

가격은 정말 특별한 해를 떨어뜨렸다. 불과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은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가격표는 평균 2-4GB, 하드 드라이브 250GB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노트북일 것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p c 또는 개인일 수 있다.

책상에 맞을 PC 컴퓨터를 곱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과거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의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특정한 색상을 즉시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풍력 발전기 타워를 찾으려고 한다.

공간을 절약하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가로질러 달렸다. 이 컴퓨터는 일일 컴퓨터의 과정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에 놀랐다. 그리고 그것은 특정한 다음 상위 게이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보다 14% 증가된 정상적인 처리 속도를 보였다. 속도(새로운 터보 DX4850-27EU가 실질적으로 31 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에는 6GB DDR3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어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한다.

1 TB 하드 드라이브는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컴퓨터를 위한 충분한 저장 공간이 될 수 있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훨씬 좋다. 실질적인 해상도 화면은 큰 볼륨의 전력을 따를 수 있다.

소수의 휴대용 컴퓨터가 쉽게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이것은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맞춰져 있고 충분한 컴퓨팅을 가지고 있는 시장에서 노트북이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보다 가지고 있는 하나의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대부분의 PC 사용자가 필요로 하고 원하는 전기. 당신은 노트북을 가방에 넣고, 차를 가지고, 아마도 사무실 서랍에 넣고 필요할 때마다 그것을 세팅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멋진 HD 도면으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패널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일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외관을 가진 책상을 어지럽히는 것뿐만 아니라 여분의 공간 절약이다. 혁신적인 기계는 당신이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는 모든 보기 흉한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게 한다.

발을 더 들여놓을 수 있도록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값 비싼 경쟁자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조직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므로 빠르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료 향상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를 한번 보십시오.

노트북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가 쉽지 않음 특정 장치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는 경우 부품 중 하나가 손상되면 좋은 노트북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컴퓨터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크기가 과열되기는커녕 일상적으로 사용할 때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 데스크탑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으며 매우 매우 매우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그 위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온라인에서 전자제품을 사용할 때, 요청 속도와는 대조적으로 더 많은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 낮은 가격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