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2010 년대의 매우 역동적이고 공격적이며 빠르게 진행되는 국제 시장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제품 및 / 또는 회사를 광고하고, 청중과 함께 이웃을 만들고, 방문자를 비즈니스로 유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 용 콘텐츠를 만드는 프로세스입니다. 매일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소셜 미디어 광고는 끊임없이 진화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고 있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인쇄 매체에 대한 충성도가 계속해서 치열합니다. 신문 독자의 51 %는 인쇄 형태로만 신문을 읽음으로써 잘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배치된 광고를 유용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가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발송하는 것만큼 적절하게 제품 트위터 페이지에 다시 연결할 수 있다.

2015년 5월 현재 기업가의 93 %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모델을 홍보합니다.

당신이 빨리 시작할수록, 당신은 당신의 작은 사업에서 더 빨리 성장할 것이다. Facebook과 LinkedIn은 고객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 할 수있는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제출하지만 다른 사람들로부터 위장하는 정보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기본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회사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Modi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피하여 2 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은 도시 인구에게 다가갔습니다.

브랜드 옹호는 단지 당신의 제품이나 회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그룹을 새로운 청중들에게 유기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당신의 모델에 대한 도움을 계속해서 보여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모델 옹호자들은 입소문 마케팅에 큰 역할을 할 수 있고 당신의 회사가 하는 일에 열성적인 추종자가 됨으로써 새로운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한 가지 요소는 당신의 사회적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 누구를 고용하느냐 하는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시청자들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네트워크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지배적인 플레이어로부터 추종자들을 멀어지게 하려는 시도보다는 말이다. 그들의 행동과 그들이 온라인에서 어디에서 어슬렁거리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그것이 Pinterest라면, 당신의 모델을 위해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 만약 그것이 틱톡이라면, 당신의 모델에 그 플랫폼을 사용하라”고 모건은 덧붙였다. 당신의 최고의 쇼핑객 아바타가 그다지 활력이 넘치지 않는 플랫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브랜드를 높이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엄청난 청중을 가진 거대한 웹사이트에만 집중하지 말라. 그들은 시작하기에 명백한 장소이지만, 잠재 고객을 참여시키고 리드를 개발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보다 독창적 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지금까지 해시 태그는 사람들이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메타 정보를 추가하는 데 사용하는 매우 일반적인 소프트웨어라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Twitter, Facebook, Instagram 및 Pinterest는 모두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콘텐츠의 주제를 설명하거나 현재 경향의 일부로 표시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자주 진행되고 적응하여 기업과 브랜드에 유용한 강력한 온라인 광고 자원이 되고 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조직에 대한 홍보 및 관심을 동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 소재 광고 기법을 사용하면 더 많은 참여와 좋아요 및 공유와 같은 소셜 신호를 생성하여 더 넓은 온라인 이웃과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다루는 15 단계를 체계적으로 관찰하는 것입니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툴킷인 후츠이테로 더 높이 해라.목표에 충실하고 성장하며 경쟁에서 이기십시오. 어떤 종류의 콘텐츠가 어떤 종류의 커뮤니티에서 가장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이 섹션을 자주 교체 할 준비를하십시오. 이에 대한 추가 정보는 소셜 미디어에서 매력적인 브랜드 목소리를 확립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