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최근 타원, 경기장,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1840 년대 영국의 철도 운송의 성장은 개인이 이전보다 더 불편하고 덜 불편하게 여행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대학이 자체 규칙에 따라 경기을 하기 때문에 학교가 축구에서 서로 경기하는 것은 어려웠습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에 의한 일련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npb중계 규칙 변경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2 경기 간의 변화를 점진적으로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는 완전히 다른 공공 학부의 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도록하기 위해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기초에 대한 많은 목록이 작성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은 주로 Shrovetide, Christmas, Easter와 같은 중요한 종교 축제에서 진행되었으며 Shrovetide 게임은 여러 영국 도시에서 유행 시대로 살아 남았습니다. 럭비 조합의 법률은 20 세기에도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법률보다 훨씬 적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연습 스포츠가 실시되었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게임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표팀의 장관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게임을 열고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1906 년에 도입된한 가지 규칙 변경은 합법적인 선행 조치의 도입이었습니다. 비록 그것이 수년간 충분히 활용되지 않았지만, 이것은 유행하는 스포츠 제도의 필수적인 규칙 변화 중 일부임이 입증되었습니다. 한때 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축구 연맹에 의해 유지되었다. 1845 년에 럭비 교수진의 세 소년은 대학에서 사용되는 기초를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이것들은 어떤 종류의 축구에도 쓰여진 기본 규칙들이었다. 축구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스포츠 클럽은 18 세기 중반에 시작되어 1796 년에 경기를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첫 번째 축구 트로피 경기는 1861년 멜버른 규칙에 따라 수행된 멜버른 왕립 칼레도니아 협회가 기증한 칼레도니아 챌린지 컵이었습니다. 가장 오래된 풋볼 리그는 럭비 풋볼 경쟁자인 United Hospitals Challenge Cup이며, 가장 오래된 럭비 트로피는 1878년 이후 요크셔 컵입니다.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가장 오래 살아남은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 경쟁자입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국가 축구 경쟁자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긴 운영 협회 풋볼 리그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최초의 전세계 축구 경기는 1870년 3월 5일 FA의 권위 아래 타원에서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팀간에 벌어졌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은 주로 럭비 축구를 기반으로한 규칙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풋볼을 닮은 운영 게임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광범위하게 배포되었으며 다른 빅토리아 골프 장비에서 점차 채택되었습니다.

규칙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기초를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차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게임을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되는 Victorian Rules로 인식하게했습니다. 그것은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전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지만, 일하고 화려한 높은 마킹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창조에서 결정적인 순간으로 간주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제 브루노 페르난데스에게 새로운 셔츠 번호를 줄 준비를 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 npb중계 이티드의 스타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새로운 셔츠 수량을 얻으려고 애쓰고 있다.

첼시의 에이스 로멜루 루카쿠가 토트넘을 거부하고 ⁇ 17m 인터 밀란의 임대 이적료만 필요하다. 로멜루 루카쿠는 첼시와 무관심한 시즌을 보낸 후 올 여름 다시 한번 이동할 수 있다.

토트넘의 더블 스위치 급습은 안토니오 콘테 토텐햄이 이미 프레이저 포스터를 추가로 영입한 이반 페리시치를 영입한 데 대한 다니엘 레비의 의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알레산드로 바스토니가 토트넘으로 이적하면 아스널과 첼시의 여름 이적 계획에 피해를 줄 수 있다.

토트넘의 여름 이적 사업은 아스널과 첼시에게 좌절감을 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