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랫폼은 제휴 기업가가 제안을 발견하고,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평판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콘텐츠 제작자, 웹 사이트 소유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사이트 들이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mpact와 Rakuten은 제휴 커뮤니티에 뛰어 들기 위해 두 가지 추가 오피사이트 선택 사항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사업에서 제휴사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수수료를받습니다. 누군가가 블로그 방문자가이 독특한 링크를 사용한다고 말하면 제휴사는 판매를 줄입니다. 제휴 및 효율성 광고 분야에서 25 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우리 모두는 다른 누구도 할 수없는 방식으로 구매자와 제조업체 및 제품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있습니다.

제휴사가 특정 클래스에서 10 개의 제품 순위를 매기는 게시물을 작성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제품마다 다른 제휴사 하이퍼 링크가 있습니다. 물론, “모든 잉크는 좋은 잉크”이며, 이는 모든 노출이 낙관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제품이 낮은 순위를 받는다면, 그 게시물은 당신에게 최소한의 홍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경쟁을 지지할 것이다.

제휴사는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기업은 매달 몇 백 달러의 수수료 또는 수천만 달러의 수천만 달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관심이 있다면 Wix는 아마도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로 된 배너 및 랜딩 페이지와 함께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사이트에서 링크를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패키지는 모든 Pabbly 함수의 경제적 번들 인 Pabbly Plus입니다. 수입을 창출하기위한 제휴 프로그램의 일부가되고 싶은 블로거 또는 소규모 기업입니까?

한 가지를 배워야하거나 제품 리뷰를보아야하는 경우 리뷰 웹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는 대신 비디오를 관찰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하루 평균 74 %의 사람들이 매일 Facebook을 사용하며 반대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멀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확실히 온라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생각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당신은 마진을 설정하고,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시장에 내놓고, 결국 모델을 구성한다.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처럼 그런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는 제조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만들었습니다. 준비된 잠재 고객을 보유한 추가 콘텐츠 제작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녀가 이것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것을 생산했는지에 대한 정확한 수치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녀는 현재 4,900 명 이상의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게시물에 많은 참여를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모든 직책이 후원되거나 제휴 마케팅을 지향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는 여전히 가끔 그녀의 계정으로 제조업체들을 홍보한다.

당신은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보이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로 “주의 선택”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방문자는 깔때기를 통해 후원자를 밀었 기 때문에 광고주를위한 판매에서 어떤 결과와 당신을위한 커미션 비용에 관심이있는 한 가지를 볼 것입니다. 네트워크를 선택한 후에는 계정을 열고 연관 사용자에 대한 구문을 설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