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팀은 6명의 여성과 15명의 남성으로 구성된 21명의 선수들을 포함하고 있다.

2017년 12월 22 일, BBC는 게임 주최자가 여성 크리켓의 포함에 관한 국제 크리켓 협의회와 협의 중이라고보고했습니다. 2018년 11월 ICC는 여자 크리켓을 올림픽에 포함시키기 위한 입찰서를 제출했다고 확인했다. 그 입찰은 잉글랜드와 웨일즈 크리켓 위원회와 제휴하여 이루어졌다. 버밍엄 커먼 웰스 게임 조직위원회는 게임의 계획 및 운영 제공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더반은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을 주최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습니다. 대도시는 이전에 2020년 또는 2024년 하계 올림픽에 대한 입찰을 고려했지만, 나중에 2022년 커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포커게임 웰스 게임에 집중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이 아이디어를 삭제했습니다. 비디오 게임이 아프리카에서 개최된 주요시기와 2010년 인도 델리에 이어 두 번째로 커먼 웰스 공화국이 주최했을 것입니다. 이 경기는 고 넬슨 만델라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의 생일과 동시에 2022년 7월 18일에 열릴 예정이었다. 2017년 2월 더반이 재정적 제약으로 인해 게임을 주최할 수 없다고보고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 남자 하키 직원들은 금메달 경기에서 호주에 0-7로 패한 후 은메달을 차지했다. Saurav Ghosal과 Dipika Pallikal Karthik은 버밍엄 2022에서 동메달 경기를 마친 후 혼합 복식에서 다른 메달을 추가했습니다. 이 인디언 커플은 골드코스트 2018 금메달리스트 카메론 필리와 도나 로반을 11-8, 11-4로 꺾고 동메달을 확정지었다. 이것은 이 클래스의 Saurav Ghosal과 Dipika Pallikal Karthik의 두 번째 연속 커먼 웰스 게임 메달입니다. 인도 남자 하키 팀은 2022년 커먼 웰스 게임 마지막 경기에서 6 번 금메달리스트인 호주를 영입합니다.

처음부터 나는 잘할 수 있다고 느끼고 있었고 자신에게 극단적 인 스트레스를주지 않았습니다. PV 신두스가 우승한 뒤 인도 국가가 연주되는 것은 나에게 많은 동기를 부여했다. 내가 승리한 후 똑같은 일이 일어났을 때 그것은 자랑스러운 두 번째였다. 압둘라 아부배커는 16.71m의 가장 큰 바운스로 3라운드에 이어 4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hilpa Rani는 마지막에 54.62m의 가장 훌륭한 던지기를 관리할 수 있었고 결국 7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여성을 위한 136 개의 이벤트와 남성을 위한 134 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멀티 스포츠 행사 중 전례없는 성별 안정성입니다. 또한 10개의 혼합 성별 행사와 39개의 파라스포츠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맥그래스는 버밍엄에서 열린 금메달 경기 당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경미한 증상에만 영향을 받았다는 진실의 최종 결과로 구체를 복용하는 것이 허용됐다. 40 세의 Sharath는 남자 복식 이벤트에서 소년 그룹과 혼합 직원 금과은을받은 이 게임 판에서 4 개의 메달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커먼 웰스 게임에서이 남자 트리플 점프에서 인도의 주요 금은입니다. 한편, Praveen Chithravel은 궁극적인 동메달 자리에서 0.04m의 수줍음을 채웠다.

인도의 탁구 전설 아찬타 샤라트 카말은 월요일에 금메달 경기를 치를지도 모른다. 세계 챔피언 니카트 자린, 아미트 팡할, 니투 간하스가 모두 금메달을 획득한 것처럼 권투에도 유익한 날이었다. 여자 하키팀이 뉴질랜드와의 승부차기에서 정상에 올라 동메달을 따는 동안 인도 여자 크리켓도 은메달에 만족했다.

한 번 만들고, 25개 이상의 주요 플랫폼과 기술을 통해 배포하여 가장 큰 잠재 시청자에게 도달하십시오. Edward Martin의 Unity HDRP에서 구성 가능한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 내부에는 자동차용 실시간 렌더링에 대한 한 눈이 있습니다. No Matter Studios의 신들을 위한 기도 작고 매우 재능 있 포커게임 는 스튜디오에서 온 겨울 생존 레크리에이션의 거인. 전 세계 수십만 명의 크리에이터들에게 극도로 미묘한 VFX 악기를 가져다 준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끊임없이 증가하는 무료 및 유료 부동산 및 도구 카탈로그를 사용하여 최종 라인에 더 빨리 도달하십시오.